|
저번 시즌부터 트릭을 열심히 파고 있습니다.. 이제 간신히 원에리 노즈3 등 깨작깨작 거리는데
하이가 정말 볼품이 없을 정도에요... 문제가 뭘까요 속도도 다른분들 돌리시는 거 보면 충분한거 같구요
사실 기본 알리를 쳐도 만족 스러운 하이가 나오질 않습니다. 그거 있잖아요 나는 충분히 높은거 같은데 남들이
보면 땅에 붙어있는거 같고... 고민입니다
그리구 그랩같은 경우(테일, 토 그랩)는 그냥 다리를 구부려주면 되는 건가요...
혼자독학하려다 보니 너무 힘드네요ㅠㅠ
스탠스가 넓으면 (너무 많이 넓은거 제외) 스핀이랑 랜딩에 좋죠..
제자리 점프해보세요 어깨보다 많이 넓으면 어깨정도의 넓이보다 높이가 잘 안나옴니다.. 점프하기전 무릎을 구부리는데까지의 높이가 줄어든다는 말이죠..
위에 분들 말대로 탄성을 잘 이용못하신다는건데..
이건 타이밍이나 밸런스가 잘 안맞는다는 거구요..
일단 알리 널리 하이나오게 끔 연습하세요.. 전 예전에 하루에 알리 50번은 쳤던거 같네요..
베이스 활강 자세낮추시고 앞어깨 위로 쳐올려주시면서 앞발 드시고 뒷발에 힘 주셨다가 탄성느끼시고 빵~~!!!! 그리고 앞발과 뒷발의 무릎을 겨드랑이쪽으로 끌어올려주세요..!!
연습 연습 연습많이 살길입니다.. 노페인 노게인!!!
그리고 그랩은 어느정도의 하이가 나왔을때 가능한데요.. 펌핑이나 알리로 치셨을때 에어가 나온다.. 이때 무릎을 겨드랑이 쪽으로 잘 접어 데크가 플랫하게 날라가는게 중요합니다.. 이 밸런스 잡는걸 연습하셔서 몸에 익히셔야 합니다..
하이도 안나왔는데 그랩의 욕심에 사로잡히시면 안 이쁠뿐더러..다치실 확률이 큽니다..
하이 잘 나오시고 에어때 몸의 밸런스를 잘 잡으시면 인디부터 연습하시고 인디 잘 잡히신다면 멜랑 메쏘드 테일.. 이런식으로 도전해보세요..
일단 그라운드 둔턱에서 속도 좀 부치시고 연습하셔서 랜딩 잘 된다 싶을때 스몰킥 정도로 들어가셔서..
연습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랩의 종류는 굉장히 많습니다..타시면서 하나하나 공부해 보세요..
보드의 탄성을 이용하는게 중요하구요~ㅎ
스텐스가 너무 넓을경우 하이가 낮아지는 경우도있구요~
무게중심을 뒤에서 앞으로하는건 다음동작으로 넘어가는데
패널티가 있을수도있어요 한마디로 몸이 뒤로쳐지면 하이가 안나와요
상체는 몸을 움츠렸다가 팔과 어깨를 날개를 펴듯 위로 날아오르는것처럼 해보시구요
공중에서는 무릎을 가슴쪽으로 끌어오는 동작을 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