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지인이....

써리투 라쉬드 부츠가 235인데

왼쪽은 알맞고
오른쪽은 발톱이 닿아서 너무 고통스럽답니다

그래서 제가 이번주에

1. 오른쪽을 보드양말 아닌 얇은 양말 신는다.

그래도 아프면

2. 오른쪽 밑창을 빼고 보드양말을 신는다.

이렇게 권유 해줬는데....

이래도 아프다 하면 어쩌죠???? ㅠㅠ


부츠 240 하나 더 사서 오른쪽만 바꿔 신어야 하나요????
엮인글 :

귤!!!

2012.11.20 10:04:10
*.46.84.26

열성형~

FreeRacer

2012.11.20 10:04:35
*.32.255.207

저는 왼쪽발이.삑구라... 깔창빼고 타는대도 끈안묵었을대도 살짝 압박 되는대 이너나 외피 나 쪼이면그때부터 발이피가안통해서 고생중입니다...근대일단 계속 적응 시키고 길들여야할듯하네요...저도 방금 글을올렸는대 ...몇번 참으면서 타보고 정안되면 열성형 아니면....열성형했는대도 안되면.. 사이즈 ..를 바까야한다는대....ㅠㅠ 아 ..진짜 너무 ㅠ고생이네요 ㅠㅠ

필군

2012.11.20 10:10:39
*.120.3.93

열성형하시면 바로 콜일듯 싶습니다~

super★star

2012.11.20 10:09:35
*.234.196.62

2

A.S.K.Y.

2012.11.20 10:38:28
*.234.203.67

한쪽깔창빼고 쓰새요~

리키오빠

2012.11.20 13:49:38
*.62.172.49

저도 짝발이라  큰 발에 맞춰서 부츠를 삽니다 

이번기회에 바꾸심이  

곽진호

2012.11.20 14:02:27
*.70.49.74

열성형 했음....

보드롱

2012.11.21 15:05:49
*.124.191.225

저랑 상황이같네요. 저는 열성형을 두번했는데도 안되서. 이번시즌 걱정입니다.

우선 발이 맨날 얼어있으니까 더 피도 안통하고 늘어나지도 않는것 같아요....

큰사이즈에 맞추려니 한쪽발이 넘 크고.. 우선 타보다가 고민해봐야할것같아요 ㅜ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500
62526 11/12 엑세스코드 LTD 블랙 상하의 XL 정말 구할수 없는걸까여? [3] SEPIA 2012-11-20 969
62525 ★★데님 보드바지 어떠세요??? 착용 해보신분만 알려주세요ㅠ [13] 커피우유좋아 2012-11-20 727
62524 스컬캔디해드폰 쓰는시분 알려주세욤.. [3] 캠핑하는보더 2012-11-20 785
62523 드래곤 apx 30% 하는곳 [9] 웃지마아퍼 2012-11-20 856
62522 저도 모르게 그분(슨xx)의 영향을 받았어요... [12] 궁금이 2012-11-20 853
62521 하이원 시즌권 버스탑승지 변경 어떻데하나요? [4] 이나중 보드부 2012-11-20 656
62520 하이원 질문이용!! [3] 수정동귀싸대기 2012-11-20 732
62519 고수님들 11/12 엑세스코드 LTD 블랙 상하의 XL 정말 구할수 없는걸까여? [1] SEPIA 2012-11-20 1291
62518 바인딩 좀 골라주세요 ^^ 투표.. file [23] 보드탄남자 2012-11-20 850
62517 혹시 비발디 근처에 사시는 분 계신가요.. 우동 2012-11-20 963
62516 비발디 가시는 분들 차예약들은 하셨어요?? [6] 이성민 2012-11-20 736
62515 헬멧 과 이어폰에 대해서 질문있어요(제품수배) file [6] red phone 2012-11-20 776
» 짝발 질문 드립니다. [8] 곽진호 2012-11-20 819
62513 고글 추천 해주세요ㅠ [28] 시츄이야기 2012-11-20 833
62512 고수님들 스노우보드 왁싱과 엣징에 여쭙고 싶은게.. [5] 거북사랑 2012-11-20 833
62511 플로우 바인딩 유저님들 엣지백 말고는 답이 없나요 [8] 우야여요 2012-11-20 791
62510 178/68 되시는분들 보드복 사이즈 얼마나입으세요? [15] kkkdg 2012-11-20 755
62509 [JSBA 질문] 슬라이딩 숏턴 질문요!! [7] 스피드솔로잉 2012-11-20 811
62508 헬멧 브랜드 질문 [9] 헬멧 2012-11-20 814
62507 양지는?????웹켐도 없고 뭐하는거지? [6] 그지보더입니다 2012-11-20 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