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혹시 타 지방에서 하이원 가시는 분들 질문이요!!

 

하이원 사이트 에서 버스 할인권 예약하는 방법말고 부산에서 하이원 싸게 가는 방법은 없나요 ?ㅠㅠ

지난시즌보다 버스비가 더 올랐던데 ㅠ 저는 하이원 사이트 이용안하구요

새부산 관광 사이트 이용해서 개별예약해서 다니거든요~ 하이원 사이트는 45인승이 기준이라 불편하기도 하구요 ㅠ

이번에 보니까 시즌권자 할인하면 28인승에 왕복 37000원 이던데 , 다들 어떻게 이동하시나요 ?

 

그리고 하이원 무료버스는 없나요 ?

 

 

엮인글 :

신뉴보더

2012.11.20 10:40:37
*.36.138.235

시즌권자 12월 7일부터 무료에요~

수정동귀싸대기

2012.11.20 10:56:50
*.93.252.51

아, 부산지역도 무료이용가능한가요 ?

mmm911

2012.11.20 11:39:54
*.64.57.151

무료버스는 없습니다

버스통합 시즌권은 12월7일붙터 3월초까지 무료에요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499
62531 보딩중에 출출할때 먹을만한 간식이 뭐가있을까요 [17] 떡뽕이 2012-11-20 815
62530 다카인 코브라 장갑 사이즈 좀 알려주세요! [10] 초초초보딩 2012-11-20 846
62529 D/C 데님 보드복 중고로 구입했는데... 방수가 잘 안되는 듯??? [8] B&W 2012-11-20 765
62528 꽃보더님들 질문이요 ^^ 보호대관련 [10] 커피우유좋아 2012-11-20 810
62527 신촌에서 휘팍 가는 가장 빠른길... [4] 앱라이더 2012-11-20 821
62526 11/12 엑세스코드 LTD 블랙 상하의 XL 정말 구할수 없는걸까여? [3] SEPIA 2012-11-20 969
62525 ★★데님 보드바지 어떠세요??? 착용 해보신분만 알려주세요ㅠ [13] 커피우유좋아 2012-11-20 727
62524 스컬캔디해드폰 쓰는시분 알려주세욤.. [3] 캠핑하는보더 2012-11-20 785
62523 드래곤 apx 30% 하는곳 [9] 웃지마아퍼 2012-11-20 856
62522 저도 모르게 그분(슨xx)의 영향을 받았어요... [12] 궁금이 2012-11-20 853
62521 하이원 시즌권 버스탑승지 변경 어떻데하나요? [4] 이나중 보드부 2012-11-20 658
» 하이원 질문이용!! [3] 수정동귀싸대기 2012-11-20 732
62519 고수님들 11/12 엑세스코드 LTD 블랙 상하의 XL 정말 구할수 없는걸까여? [1] SEPIA 2012-11-20 1291
62518 바인딩 좀 골라주세요 ^^ 투표.. file [23] 보드탄남자 2012-11-20 851
62517 혹시 비발디 근처에 사시는 분 계신가요.. 우동 2012-11-20 963
62516 비발디 가시는 분들 차예약들은 하셨어요?? [6] 이성민 2012-11-20 736
62515 헬멧 과 이어폰에 대해서 질문있어요(제품수배) file [6] red phone 2012-11-20 776
62514 짝발 질문 드립니다. [8] 곽진호 2012-11-20 820
62513 고글 추천 해주세요ㅠ [28] 시츄이야기 2012-11-20 833
62512 고수님들 스노우보드 왁싱과 엣징에 여쭙고 싶은게.. [5] 거북사랑 2012-11-20 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