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홀덴리츠레드팬츠인데요...

원래 블랙 후드에 입으려고 샀는데..

블랙 자켓이 하나 있어서 다른걸로 보고 있긴 한데

막상 코디를 하려고 하니 어떤게 괜찮을지 떠오르질 않네요 ㅜㅜ

이거에 코디하면 괜찮을까요..?

너무 깔맞춤이지 않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

헝보더님들 추천줌 해주세요~

 

엮인글 :

붉은표범

2012.11.28 19:26:08
*.33.186.72

빨간 팬츠라니!! 빨간 팬츠라니!!!

 

정열의 색이 대뇌의 전두엽까지 퍼지고있어!!

 

잘어울릴것같아요!!!

강삼보더

2012.11.28 19:37:45
*.214.233.253

호 상당히 이쁠듯 한데여 상의와 하의의 빨간색톤이 큰 이질감이 없다면여

히든엣지

2012.11.28 22:51:02
*.65.89.112

이쁜데요? .... 모델분이 ^^:; 잘어울리네요

S.h2

2012.11.30 00:51:38
*.165.171.98

예쁩니다! 꽃보더의 향기가 어디선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56
62946 이거 참 난감하네요.. 바이딩 나사 부분요 [4] 궁금하면500원 2012-11-28 685
62945 혹시레이어드몇센치? [7] 하이원죽돌이^^ 2012-11-28 833
62944 사피엔트 PNB2 어떤가요? file [3] musa_959188 2012-11-28 788
62943 보드조합좀요!!!! [1] 하이원죽돌이^^ 2012-11-28 359
62942 부츠가 반딩에 조금 씹힙니다..ㅜㅜ 도와주세요..ㅜㅜ file [7] 마끼바오 2012-11-28 787
62941 롬 앤썸 12/13에 유니온 포스 사려는데 L 사이즈로 사도 될까요? [3] 앤썸을탑씨다 2012-11-28 962
62940 스노우보드 관련사진들 고화질로 올리시는 작가분들 블로그점..... DoNG_983740 2012-11-28 791
62939 이 데크 모델좀 알려주세요 file [1] 카란칼 2012-11-28 816
62938 롬 에이전트에 잘맞는 바인딩 부츠좀 추천 부탁드려요 ~ [3] 카나데 2012-11-28 727
62937 데크 추천좀 꼭 부탁드립니다!! [3] 러블하나 2012-11-28 720
62936 무전기 쓰시는 분들 어떤 제품 쓰세요? [6] 채자 2012-11-28 701
62935 무광 데크에 스티커 괜찮을까여? [2] 줄리에탄 2012-11-28 885
62934 데크/바인딩/부츠! 초보라서 아무것도 모르겠습니다!ㅠ.ㅠ [5] ▶VAIO◀ 2012-11-28 1111
62933 모스 리볼버 레볼루션 147.5 사이즈문의 드려요... 워니... 2012-11-28 896
» 코디추천이요 ㅜㅜ [4] 팬더보더_97... 2012-11-28 759
62931 보드복 후드톨티 추천좀 해주세요... file [8] 닉네임중복 2012-11-28 878
62930 고글추천좀 부탁드릴게요!! :) [5] chasmint 2012-11-28 770
62929 비발디파크 시즌권 구입할려고하는데!!~~ [4] 생이보더 2012-11-28 787
62928 시즌권, 초보, 장비구하기 어려워요~~@0@ 도움을 주셔요,, [5] 쭈우~ 2012-11-22 1203
62927 데크질문요^^ [1] 이기호_980133 2012-11-22 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