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가 160/ 53~55kg정도에 작은체구입니다

 

이번에 라이딩용 상급데크를 하나 구입해놓을려구하는데 제 체구에 147.5사이즈면 괜찮을까요?

 

가격이 만만치않아서 신중에 신중을가해 구매할려구합니다..

 

지금은 실력이 미천하지만 열씨미타서 잘타고싶은 열의는 많구요..

 

나중에 레벨업이 되었을때 요사이즈로타도 문제없을까요??

 

더 길어야된다는 얘기도있고 어느사이즈가 적정선인지 모르겠네요ㅠㅠ

 

고수분들께 여쭈어봅니다..라이딩용데크는 쫌 긴게 좋다고 들었는데 무조건 길면 문제일것같고

 

이체구에 라이딩실력도 어느정도 되었을때 권장하고싶은 뎈사이즈가 얼마인지 좀 알려주세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01
62944 사피엔트 PNB2 어떤가요? file [3] musa_959188 2012-11-28 788
62943 보드조합좀요!!!! [1] 하이원죽돌이^^ 2012-11-28 359
62942 부츠가 반딩에 조금 씹힙니다..ㅜㅜ 도와주세요..ㅜㅜ file [7] 마끼바오 2012-11-28 780
62941 롬 앤썸 12/13에 유니온 포스 사려는데 L 사이즈로 사도 될까요? [3] 앤썸을탑씨다 2012-11-28 962
62940 스노우보드 관련사진들 고화질로 올리시는 작가분들 블로그점..... DoNG_983740 2012-11-28 790
62939 이 데크 모델좀 알려주세요 file [1] 카란칼 2012-11-28 816
62938 롬 에이전트에 잘맞는 바인딩 부츠좀 추천 부탁드려요 ~ [3] 카나데 2012-11-28 727
62937 데크 추천좀 꼭 부탁드립니다!! [3] 러블하나 2012-11-28 717
62936 무전기 쓰시는 분들 어떤 제품 쓰세요? [6] 채자 2012-11-28 701
62935 무광 데크에 스티커 괜찮을까여? [2] 줄리에탄 2012-11-28 885
62934 데크/바인딩/부츠! 초보라서 아무것도 모르겠습니다!ㅠ.ㅠ [5] ▶VAIO◀ 2012-11-28 1111
» 모스 리볼버 레볼루션 147.5 사이즈문의 드려요... 워니... 2012-11-28 895
62932 코디추천이요 ㅜㅜ [4] 팬더보더_97... 2012-11-28 758
62931 보드복 후드톨티 추천좀 해주세요... file [8] 닉네임중복 2012-11-28 878
62930 고글추천좀 부탁드릴게요!! :) [5] chasmint 2012-11-28 770
62929 비발디파크 시즌권 구입할려고하는데!!~~ [4] 생이보더 2012-11-28 783
62928 시즌권, 초보, 장비구하기 어려워요~~@0@ 도움을 주셔요,, [5] 쭈우~ 2012-11-22 1203
62927 데크질문요^^ [1] 이기호_980133 2012-11-22 857
62926 데크질문이요^^ 이기호_980133 2012-11-22 349
62925 지산 청주 셔틀 유료... 시즌권자도? 푸에르토리코 2012-11-22 6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