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다이아몬드스트릿,아이스노우,지큐스노우,피코스포츠는 이미 거덜났구요..다른곳아시는분..

제발 찾아주세요..m사이즈로요..


어깨탈구보더

2012.11.28 20:11:48
*.44.198.140

와.....가격이 어마어마하네.....

mmm911

2012.11.29 17:20:27
*.64.57.151

mmm911

2012.11.29 17:21:25
*.64.57.151

쇼핑몰좀 뒤졌는데 안나오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17
62966 12월2일 하이원 갈예정 입니다..여기서 질문하나~~ [5] kkd264th 2012-11-28 1134
62965 형님 누나들 데크랑 바인딩 셋팅했는데 중심축좀 봐주세요 file [3] 난보드처음임 2012-11-28 786
62964 초보 데크 길이좀 문의 드립니다. [9] 송재국 2012-11-28 574
62963 나이키 카이쥬 사이즈 질문좀요~~ [6] 케이던스 2012-11-28 725
62962 EG2 vs APX [10] 휘팍꽃보더* 2012-11-28 812
62961 11/12 유니온바인딩 컨택 원래 잘 안풀리나요?;; [7] 극락와사비 2012-11-28 734
62960 스노우체인 달아야하나요??창원->휘팍 [3] 돌콩라이더 2012-11-28 758
62959 부츠가 큰데 어떻게 하면 젤 편할까요? [8] 겨울조아^^ 2012-11-28 972
62958 비발디파크 시즌권구입했는데요 ^^ [5] 생이보더 2012-11-28 786
62957 데크 베이스,엣지 수리 [3] 현경훈_1008653 2012-11-28 850
62956 진청데님+검정색패딩 어울? [6] 응컁킥 2012-11-28 816
62955 아침에 11번 버스로 장비들고 베어스 가보신분? Aruna 2012-11-28 752
62954 내일 지산 오픈 확정인거죵?? [9] 김지산 2012-11-28 738
» 형님,누나들 팬츠 파는곳 좌표좀 알켜주십시요..제발.. file [3] 붕날라1800도 2012-11-28 782
62952 데크 추천좀 꼭 부탁드립니다.. [2] 러블하나 2012-11-28 725
62951 데크 추천좀 꼭 부탁드립니다.. [1] 러블하나 2012-11-28 637
62950 스텝차일드 데크 쓰시는분들 도움요청드려요~ [1] 옐로정 2012-11-28 845
62949 물결엣지 수리 어디서하나요 [5] 영가이 2012-11-28 720
62948 RED HI-FI 와 EG2 고글 쓰시는분들 질문좀... [3] 이순규 2012-11-28 1177
62947 하이원 시즌권자가 비시즌권자락커로 구매가능??? [3] 흐린달 2012-11-28 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