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물론 조금 저렴한걸루요~

알리 살짝 뛰는 트릭정도만 연습 할꺼구요 나머지는 라이딩 입니다~

너무 비싸지 않은 데크 추천 부탁 드려요~!!

엮인글 :

맘대로이씨

2012.11.28 23:22:16
*.226.163.143

각 브랜드별 여성모델 엄청 많습니다.

예산안에서 맘에 드시는걸로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구지 신상을 원하시지 않는다면 여성모델은 이월로도 좀 남아있구요~

저렴한 모델로..

저라면 사브리나, 케피타의 세터니아, 살로몬 그레이스,DC 여성용모델 등에서 고를것 같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17
62986 구피연습 질문입니다 [7] 시골놈 2012-11-28 841
» 147~148길이의 여자 데크 추천 부탁 드립니다! [1] 최정훈_958086 2012-11-28 715
62984 시즌권 양도받을시에 주의해야할점 !!! 부탁드립니다. [6] 89뱀띠임돵 2012-11-28 823
62983 오클리 crowbar vs splice 둘중에 어느게 나을까요? [8] 용평에살어... 2012-11-28 1104
62982 보드복코디좀 도와주세요! [2] 보릿차 2012-11-28 848
62981 데크 어떤게 좋을까요? [3] 에코모드 2012-11-28 842
62980 톨티/톨후드 추천 좀 해주세요.. file [9] 조브릭 2012-11-28 814
62979 라이딩용 최고의 데크는?? [7] 비밀 2012-11-28 910
62978 핼맷관련 질문드립니다!!!!!! [9] 드르르륵 2012-11-28 732
62977 바인딩 사이즈 문의좀 드립니다. [4] 송재국 2012-11-28 824
62976 장비 얼마정도에 팔아야할까요? [3] APc231 2012-11-28 828
62975 12/13 써리투 팀투 신고있는데요 [7] 열폭 2012-11-28 866
62974 무주 질문좀... [2] 사토리 2012-11-28 723
62973 라이딩용 최고의 데크는?? [6] 비밀 2012-11-28 780
62972 바인딩각도요 [7] white보더 2012-11-28 776
62971 엘이디 아대?야광아대? [6] 오빠는쉐프님 2012-11-28 793
62970 초보 질문입니다! [4] 시공2 2012-11-28 724
62969 오피셜 vs 에이젼트 라이딩위주 [12] 카나데 2012-11-28 814
62968 k2 바바붐 도와주세용 ㅠ_ㅠ [5] 안녕히자야 2012-11-28 722
62967 드래곤이나, EG2 고글... 12/13년 말고 이월 상품 파는곳 없을까요? ㅠ.ㅠ [6] 뮤즈원 2012-11-28 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