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집에 있는 버튼 3홀디스크를 해봤는데 쫌 안맞는거 같아서~

디스크홀이 쫌 더 작은 느낌이 있어서요~

샵에 문의해보니 플럭스에서 나오는 3홀디스크를 써야한다고 하던데요~

플럭스용 디스크홀은 어디서 구하나요? 그냥 샵에 부탁하는게 나은지~

그리고 원래 바인딩 구매하면 4홀디스크 하나만 오나요?  어떤분은 추가디스크도 온다던데요~

 

엮인글 :

토드

2012.11.29 09:47:04
*.209.145.129

예전에는 3홀 디스크도 들어있었는데 요즘은 없더라구요...

날아라 곰

2012.11.29 09:49:04
*.140.248.31

버튼 EST형식의 데크라면 조금얘기가 다른데 3홀디스크 얘기하시는거보니

3홀방식인거 같네요~ 저도 3홀에 그냥 써봤는데요 특정한 각도로 변경하거하면 센터링맞추기도

 

애매해지고 쉽지 않습니다. 3홀디스크 쓰셔야 하구요~

플럭스용 버튼디스크홀은 매장에서 판매를 대부분 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으로도로 구매가능합니다^^

 

mmm911

2012.11.29 15:02:49
*.64.57.151

3홀로 무조건 쓰세요 ㅎㅎ

히든엣지

2012.11.29 16:44:42
*.163.62.5

같은제품으로 3홀 쓰셔야되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69
63045 Grey red Chrome / Grey Gold Chrome 차이점.뭔가요?? [6] 그렇다~ 2012-11-29 1106
63044 이옷 어디껀가요?? file [10] 겨울 2012-11-29 1007
» 버튼데크에 플럭스바인딩인데 꼭 플럭스용 3홀 디스크 써야 하나요?? [4] cHeESe35 2012-11-29 1106
63042 학동 샵에 신상 말라뮤트 가격어느정도 하나요??? [4] 쩌는에잇팩 2012-11-29 958
63041 only 라이딩용 데크 추천 가격 무시. [11] 사피엘트 2012-11-29 722
63040 바인딩 문의 드립니다 [6] 뉴욕읍시카고리 2012-11-29 666
63039 블렌트라는 브랜드 옷은 어떤가요??? [6] ★박훈남★ 2012-11-29 810
63038 휘팍 괜찮은 렌타샵 어디있을까요? [5] 종합민트 2012-11-29 713
63037 160/55kg 남자 데크사이즈문의 드려요~ [11] 워니... 2012-11-29 814
63036 일요일 오전 강촌엘리시안이 나을까요? 비발디가 나을까요? [4] depeche너른... 2012-11-29 878
63035 데크길이문의드립니다ㅠ다시한번ㅠ [11] 온양보더로 2012-11-29 655
63034 보관소도 빛의속도로(?) 마감되나요..? [7] 무주리조트77 2012-11-29 836
63033 바인딩좀 봐주세요~! file [10] 무주리조트77 2012-11-29 867
63032 DSLR 보딩 사진 촬영 망원 렌즈 추천 부탁드립니다. [6] 유랑_862213 2012-11-29 721
63031 데크 길이 질문입니다. [8] cpu400mhz 2012-11-29 784
63030 데크길이 문의요! [9] 디케이_968864 2012-11-29 645
63029 살로몬 플랫지부츠와 궁합 좋은 바인딩 추천좀 부탁드려요 [20] 1198S 2012-11-29 875
63028 지산 숙박질문드릴께요 [2] 쎄~이!! 2012-11-29 724
63027 사이드슬립과 비기너턴 뭐가 더 어렵나요? [9] rrryyy3 2012-11-29 972
63026 회원님들~ 헬멧 쓰실때요~ [13] pigletsy 2012-11-29 7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