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개장일에는 가지 말자 주의인데 이번에 가볼려고 합니다 ㅜㅜ

아침 9:30분에 도착해도 헬게이트가 열릴까요?


아침 상황 예상 부탁 드려요

특히 주차와 시즌권 발급 예상 좀 

11:30분 정도까지 있으면서 시즌권 받고 장비 각도나

조절하고 올려고 합니다 ^^

엮인글 :

BITAMINWATER

2012.11.29 12:05:23
*.138.110.154

헬 안열립니다. 일단 저 시간보다 빨리가세요... 주차는 금방할꺼고. 시즌권 줄도 그리 오래걸리진 않을겁니다.

신나게 타다가 12시 전에 집에오세요 ㅠㅠ 그이후로는 헬

mmm911

2012.11.29 13:22:56
*.64.57.151

1시까지 점심안드시고 보딩하시고 빠져 나오시는걸 추천 합니다

1시이후에는 헬게이트밑 지뢰밭입니다.

히든엣지

2012.11.29 17:34:52
*.163.62.5

워~ 갔다가 그냥 집에오고싶은마음이 ..

슬로프에 앉아있는분들이~ 바글바글 타지도못하고~

짜증이빠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100
63085 11/12 nitro eero pro 데크 어떤가요?? 역엣지^^b 2012-11-29 806
63084 ㅠ.ㅠ 판매글 올리는데.. [6] 도프베로니 2012-11-29 394
63083 고글 APX vs APX 골라주세요. file [9] 푸에르토리코 2012-11-29 804
63082 메가폰 자켓 어떨까요?? [5] 아오리유 2012-11-29 728
63081 토턴 관련 디테일 질문 몇가지 ㅠㅠ 헬프미~~~ [3] 아멜리에_94... 2012-11-29 723
63080 하이원 서울 사당선 셔틀 문의여~~ [2] 쭌~☆☆ 2012-11-29 736
63079 이번 시즌 무주 가보신분~ [9] 사토리 2012-11-29 837
63078 몇살부터 보드 탈수 있을까요? [11] 만주개장수 2012-11-29 778
63077 궁굼한데 너무많은 초보보더입니다. [7] 초보덜 2012-11-29 866
» 작년 곤지암 개장일에 가 보신분에게 질문 [3] 던지암 2012-11-29 767
63075 유아용 보드는 어디서 구해야 할까요.. [5] 참치볶음밥 2012-11-29 844
63074 오피셜 스탠스 질문드립니다 [2] 오나미 2012-11-29 804
63073 볼컴 자켓 구매 하고싶은데 ㅠㅠ [2] 냐옹이~* 2012-11-29 706
63072 얼굴이 길어서..롱비니를 짤라쓸라하는데..해보신분? [10] 그레이튜 2012-11-29 1096
63071 바인딩 좀 도와주세요 [1] edge_800015 2012-11-29 348
63070 바인딩 좀 도와주세요 [1] edge_800015 2012-11-29 782
63069 베어스 특파원나와주세요... 보노버너 2012-11-29 569
63068 부츠 250에 플럭스 바인딩 S사이즈 쓰시는분? [3] 라스 2012-11-29 710
63067 라이딩 데크 (살로몬XLT) vs (매트릭스 FC 이스케이프) 헝글분들의 고견... [6] 응아하다쿵해쪄 2012-11-29 896
63066 휘닉스파크 이용하시는분들에게 질문이요~ [5] 보드초딩임 2012-11-29 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