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주말에 무주로 올시즌 첨방문을 계획하고있습니다.
경남창원에서 가는거라 강원도는 너무 멀어서 에덴은 열리지두않고...가까운 무주로 타켓을 잡았는데
이번시즌 먼저 가보신 선배님들 상태 어떤가요?
일욜날갈껀데 리프트 탈려면 30분 넘게 걸릴려나요....?
참 무주에 리피트 타는곳이 두군데로 알고있는데 안군데 리프트권 끊으면 둘다 탈수있는건가요?
장비랑 리프트권을 렌탈샵에서 구매할까 하는데 혹시 저렴하게 갈만한 방법이 이것말고도 있나요..ㅠ?
마지막으로 렌탈샵 괜찬은곳이나 근처 맛집좀 추천해주세요-!!
경상도에서 나름 멀리..무주까지 가는거라 기대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다들 안전 보딩 하세요~
일욜이면 아마 어마어마한 인파가 몰리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대기시간 30~40분정도..??더걸릴거라는 예상을 하고 가면 마음은 편합니다.
광주같은곳은 셔틀버스를 광남여행사에서 운영을 해줍니다. 당일권으로 버스 리프트 렌탈까지 토탈 작년가격은 78000원정도였던것같구요. 경남은 그런곳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광주는 그게 제일 싸고 편합니다.
자가차량 운전하고 오실경우 샵에 미리 전화해서 리프트권 몇장에 장비 몇개 빌릴거라고 하면 미리 끊어놓습니다. 저렴합니다.
무주리조트는 베이스가 두곳입니다. 설천 만선
현제 만선의 루키힐 슬로프만 절반정도 연 상태이며 내일 설천의 커넥션슬로프가 열것으로 예정되어있습니다.
립트권 하나 끊으면 양쪽다 이용가능합니다.
설천에서 커넥션 슬로프(쌍쌍리프트)올라가면 만선의 루키힐 슬로프로 넘어갈수 있습니다.
맛집은 다음 사람에게 패스할게요
리프트권은 리프트만 이용가능합니다.
통합권은 리프트 곤도라 이용가능합니다.
곤도라 타면 설천봉으로 바로 올라갑니다. 지금은 개장은 안했으나 관광객은 많이 올라갑니다.
개장후에는 곤도라를 타지 않더라도 리프트를 3개정도 타고 올라가면 설천봉으로 올라가실수 있습니다.
보통은 통합권보다는 리프트권을 많이 끊으시구요 지금은 개장을 안했기에 통합권끊으실필요 없구요.
샵에서 끊으면 장점은 회원권으로 끊어주기 때문에 회원라인으로 타실수 있어서 대기시간이 많이 짧아집니다.
그리고..맛집중에 하나 무주리조트에서 좀 멀긴하기만
무주읍에가면 '풀마트'라고 있는데 거기 옆에 '금강식당'이라고 있습니다. 여기 '어죽' 맛있습니다.
정말..맛있더라구요....이름에서 풍기는 비린맛은전혀 없습니다. 추어탕같이 생겼는데...무튼 맛있습니다.
설천에서 쌍쌍리프트 타거나 만선에서 요트리프트 타거나 둘 다 루키힐, 커넥션 양쪽으로 다 내려올 수 있어요. 곤돌라 타고 올라가야 하는 위쪽 슬로프는 아직 열려면 멀었어요 ㅋ
경북 구미 거주하는 보더 입니다.
무주리조트 현재 무주 오픈슬로프는 루키힐 하나구요
금요일 추가 오픈 한다고 공지가 된 상황입니다.
어제 야간 타러갔었는데 설질은 기대에 못미칩니다.
그리고 야간 기준 리프트 대기시간은 10~15 분 이면 충분했습니다.
첫 시즌이시면 장비 구매하시기 보다 랜탈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