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Rhythm_Bug

2012.11.29 14:15:41
*.194.208.243

돈받았어용50%할인해서~

캔슬보더

2012.11.29 14:20:35
*.136.16.183

대체 요금표가 어디나온건지.. 찾을수가 없어요,,,

Zety

2012.11.29 14:28:35
*.165.73.1

http://www.konjiamresort.co.kr/krs/guide/all_info_03.asp

Zety

2012.11.29 14:23:14
*.165.73.1

50% 할인이라고 합니다.

홈피에 공지 떳어요.

Zety

2012.11.29 14:27:27
*.165.73.1

리키오빠

2012.11.29 14:41:03
*.94.41.89

드뎌!!!

은랑냥

2012.11.29 14:46:14
*.241.147.40

이번에도 여전히 50% 할인이군요.. 곤쟘은 무료는 안 하더라는..ㅡㅜ

영율

2012.11.29 15:06:41
*.199.80.213

이건 어디 붙어있는거에요..?

 

전투보더얌

2012.11.29 16:26:01
*.50.21.21

재작년까지만해도 평일날 오픈해서 오픈인날 시즌권 만 타게 해줬었는데

작년 부터 그런 행사가 없어졌네요

그리고 50%할인이라서 사람이 엄처나요...내려오기 벅차요 ㅠㅠ

히든엣지

2012.11.29 18:22:48
*.163.62.5

작년에 오픈날 리프트 무료아니었나요?

다음날부터 50%할인들어간거같은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748
63125 울트라피어SS 스펙입니다. 풀이좀 부탁드려요~ file [1] 웅이뒷발 2012-11-29 761
63124 초보 바인딩 질문이여!!! [1] 블랙베리베리 2012-11-29 844
63123 버튼용 쓰리홀 디스크 얼마인가요? [2] 하늬맨 2012-11-29 712
63122 머리크고 옆짱구인 여자 사람의 헬멧..!?? [4] 비애 2012-11-29 825
63121 왁싱제거 어떻게 해야되는건가요?;;;; [11] 초보여행자 2012-11-29 732
63120 나이키부츠 구할수잇는방법좀... file [1] 안산보드좀... 2012-11-29 729
63119 UNION 바인딩 as ?? [2] 타미™ 2012-11-29 1161
» 곤지암이 12월1일개장인거같던데 작년에 개장일 무료였나요? [10] 어깨탈구보더 2012-11-29 995
63117 한계체중때문에 데크교환 질문드려요 [3] 폭파왕 2012-11-29 598
63116 퀵레이스 방식의 부츠끈 [3] 캔슬보더 2012-11-29 754
63115 바인딩 질문 좀 드립니다 ^^ [1] 타임군v 2012-11-29 785
63114 데크 추천쩜^^ [1] 음주중 2012-11-29 714
63113 바인딩 플럭스 rk30 / tt30. ? [6] TORSTEIN180 2012-11-29 833
63112 비발디 괜찮은 렌탈샵 추천좀해주세여~~ [5] 최지냉 2012-11-29 729
63111 용평,하이원,휘팍 버스패키지가 올해나왔나요? 날아라 곰 2012-11-29 701
63110 한계체중때문에 데크교환 질문드려요 [2] 폭파왕 2012-11-29 783
63109 지산 오픈 몇시죠?? 오전에 사람 많을까요??? [3] 닥터춘 2012-11-29 782
63108 스노우보드부츠와 바인딩에관한질문(Forum Kicker 12/13 과 32 Team Two등) [9] 딜삼보더 2012-11-29 979
63107 스노우보드부츠와 바인딩에관한질문(Forum Kicker 12/13 과 32 Team Two등) [4] 딜삼보더 2012-11-29 1136
63106 얼마에 올려야 팔릴까요?? [12] poptu 2012-11-29 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