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늘 친구들이랑 야간 타러갈려고하는데요


아직도 리프트요금 할인되고있나요?


할인되면 렌탈샵에서 끈는게 더싼가요? 요금소에서 사는거랑 가격차이좀 알려주세요.ㅠㅠ



엮인글 :

꼬맹이 보더

2012.12.01 11:12:47
*.176.107.9

30프로 할인됩니다.ㅎㅎ 요금소에서 끊는 거랑은 저도 잘 모르겠는데 저번에 좀더 싸게 한기억이....

 

i정욱

2012.12.01 13:07:48
*.206.0.36

작년에는 렌탈에서도 추가할인 해줬는데..올해는 모르겠네요 ㅋㅋ

i정욱

2012.12.01 13:07:48
*.206.0.36

작년에는 렌탈에서도 추가할인 해줬는데..올해는 모르겠네요 ㅋㅋ

질풍랑

2012.12.01 13:10:11
*.234.196.147

저두 오늘토야 탑니다 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578
» 무주 리프트 비용? [4] 폭풍간지재남 2012-12-01 812
63484 학동 헬멧 큰 것 파는데 추천좀요 TT [3] 네온사인 2012-12-01 657
63483 장터에 글 올리려는데요... [3] 크리스탈러 2012-12-01 884
63482 살로몬 데크 + 살로몬 바인딩 + 버튼 부츠 궁합은? [5] jjmm190 2012-12-01 1063
63481 오늘 대명 사람무쟈게 많겠죠? [8] 더보이즈 2012-12-01 736
63480 토턴? 힐턴? [10] 더보이즈 2012-12-01 730
63479 데크 길이 추천 부탁합니다. lluxium 2012-12-01 847
63478 w캠버 다루기어렵나요?? [17] 러블리실 2012-12-01 762
63477 eg2 그레이 편광렌즈만 파는곳좀 알려주세여.. [2] 토니토니쬬파 2012-12-01 725
63476 드래곤 apx 추천좀 해주세요~ file [11] 용발이 2012-12-01 816
63475 32부츠 에 살로몬 바인딩 할껀데 사이즈좀 알려주세요 [2] 궁금하면500원 2012-12-01 863
63474 캐리어 끌고 갈건데 [6] 내귀에댄디 2012-12-01 964
63473 휘팍이나 무주쪽에 제일 가깝고 콘도보단 싼곳없나요?참고로 단체 15인... 여여영 2012-12-01 777
63472 장비셋트 구입시 가장 가성비 좋은 최적의 구입시기는 언제인가요?? [7] 아찡아찡 2012-12-01 756
63471 플럭스 바인딩 질문 좀 드릴게요..ㅠㅠ [3] 보더헝그리_... 2012-12-01 634
63470 지산 블루 오픈 얘기 없나요? [2] 유령  2012-12-01 666
63469 아반떼 hd입니다 트렁크에 143.141 데크 들어갈까용? [8] 샤를 2012-12-01 856
63468 지산 일욜에도 시즌권 수령되겠져?? [4] 장판깔고ㄱㄱㄱ 2012-12-01 818
63467 요즘 버튼, 32부츠 할인율 어느정도되나요?(카드기준) [2] 이나중 보드부 2012-12-01 1114
63466 학동 보드복 [5] 광동고꽃보더 2012-12-01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