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제가 07/08 SP BROTHERHOOD 바인딩을 사용중인데 스트랩클립(버클) 하나가 헛돌더니 스트랩을 감지 못하고 있습니다;;
고정은되서 힘으로 눌러서 사용은 하는데 탄탄하게 조여지지가 않네요
교체해야할것같은데 SP바인딩 부품은 어디서 구하나요??
아니면 대체 부속을 구하는 방법이라도...
구입처는 망해서ㅜㅜ 아프로...
엮인글 :

mmm911

2012.12.03 18:11:36
*.64.57.151

토코에가면 호환되는거 있을꺼에요 ㅎㅎ

mmm911

2012.12.03 18:12:28
*.64.57.151

제가 잘못봤네요 스트랩이아니라 버클이시군요.

혹시 모르니 토코에도 문의 한 번 해보시는게 좋을꺼 같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208
63826 휘팍 시즌권 꼬꼬마^^* 2012-12-03 718
63825 보드 부츠는 저녁에 사러 가는게 맞죠? [5] rrryyy3 2012-12-03 738
63824 시즌권은 없고 장비+옷이 다 있을경우 리프트권은?? [6] 방학3동_보더 2012-12-03 811
63823 웰팍 왁싱.. [2] 파우더보딩 2012-12-03 849
63822 12/13장비는... [4] 토비 2012-12-03 1184
63821 스탠스폭? [3] 조현희 2012-12-03 689
» 바인딩 스트랩클립 부품은 어디서 구하나요?? [2] @우니@ 2012-12-03 775
63819 0809 커스텀x 데크에 바인딩 추천좀 [3] 킴치보더 2012-12-03 800
63818 시즌보험문의요~~ 레저? 동부?? [5] GH 2012-12-03 1005
63817 DC Lauri 데크 타보신분 [1] 안전보딩 2012-12-03 1114
63816 오피셜이 저한테 안맞아요ㅠ 라이딩 데크 추천 좀해주세요! [10] CarreraGT 2012-12-03 787
63815 바인딩 릴레이시리즈 하이백 로테이션 [1] 엉망살벌보더 2012-12-03 965
63814 김현식 선생님 동영상 보면요.. [4] 사피엘트 2012-12-03 722
63813 데크길이 질문 좀 드릴께요 [3] 으라차차 2012-12-03 528
63812 12/13 롬 에이전트 [6] 신뉴보더 2012-12-03 719
63811 부츠 추천 부탁드립니다 [3] 부츠 2012-12-03 819
63810 부츠 신었을때 좀 아픈데요 이게 좋은건가요? [14] 우왕ㅋ굳 2012-12-03 807
63809 헤드폰 어디꺼 쓰고 계세요? [9] 체리블라섬 2012-12-03 988
63808 고프로는 사고싶은데...돈은없구...ㅜㅜ [5] 신유늉 2012-12-03 1040
63807 레드하이파이 화이트+드래곤 화이트 [6] 김코난인데 2012-12-03 8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