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아...지산락커...

조회 수 1113 추천 수 0 2012.12.03 15:10:11

왜케 열어놓고 온것같져;;?

 

데크 넣어두고 열쇠만 뽑고 온것같은데;;;

엮인글 :

^^

2012.12.03 15:08:54
*.47.133.117

잠겨야만 열쇠 뽑히지 않나요??

이순규

2012.12.03 15:13:56
*.21.166.117

아...그런가요/ ? 휴///다행이다...

히든엣지

2012.12.04 00:44:46
*.10.219.65

ㅋㅋㅋㅋ 이분 저랑 같은생각을... 저도 뭔가 찜찜한생각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673
63870 눈 올때 보드 타면 더 재밌나요? [17] 더보이즈 2012-12-03 812
63869 베어스타운 리틀베어와 훼미리간 보드로 이동가능하게 되어있나요? [5] 궁금하면500원 2012-12-03 868
63868 휘팍에 일일 락카.. [6] 보더사진사 2012-12-03 950
63867 밀키스11님.. 와퍼세트요.. [2] 쟤가제니~ 2012-12-03 727
63866 프론트 사이드 360 [2] 호쟌 2012-12-03 1006
63865 휘팍에 일일 락카.. [6] 보더사진사 2012-12-03 850
63864 데크에서 삐이이이~ 바람빠지는 소리가... [1] 질문맨 2012-12-03 700
63863 11/12살로몬 말라뮤트 11/12살로몬 아캐이드 11/12버즈런 스타 [2] zuch 2012-12-03 788
63862 흰색 똥바지(힙합핏) 사는곳 아시는분 [1] 김코난인데 2012-12-03 824
63861 보드 데크 질문 [1] 보수동 2012-12-03 699
63860 플럭스 바인딩 디스크홀이랑 나사 문의합니다~ [4] cHeESe35 2012-12-03 1023
63859 뒤쩍 한방하고 헬멧 내부 스티로폼이 금이 갔는데요 교체해야하나요? [8] ㅇㅇ 2012-12-03 849
63858 데크 153~157 타면서 트릭하시는분~ [5] 잭울 2012-12-03 1011
63857 인도어어디서살수있나요156 [1] 보드천사 2012-12-03 823
63856 저 무주는 스키버스 운행안하나요? [1] VN 2012-12-03 800
63855 이지투랑 apx 골라주세요. 가격도 봐주세요^^ [9] 고글 2012-12-03 768
63854 데크 좀 골라주세요. [내용 有] [3] 起興™기흥♪ 2012-12-03 886
63853 6살 조카 강습에 관해서.. [4] 매너남 2012-12-03 1111
» 아...지산락커... [3] 이순규 2012-12-03 1113
63851 바인딩이요~~~ [3] 【휘】초호 2012-12-03 10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