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2012.12.03 18:10:18 *.243.13.147
고글렌즈에 물기가 묻었을경우엔 서늘한 그늘에서 그냥 말리라던데요~
나중에 정말 앞이 안보일정도로 뿌옇게 되면 그땐 극세사천으로 조심조심 닦아주구요~
절대로 고글에 아무천이러 덧대면 안되요~
2012.12.03 18:20:35 *.223.13.108
2012.12.03 19:05:20 *.213.180.102
눈이 많이 오면 고글에 다 부터요..
요새는 그래서 눈올때는 보드타는거 아니라고 말하고 다닙니다..;;
최대한 흔들어 떨어뜨려주시고.. 카페테리아에서 자연으로 녹이고 물 털어내고 랜즈는 최대한 안 만질려고 하는게 좋습니다.
2012.12.03 19:07:51 *.216.180.90
드라이기 또는 화장실 핸드 드라이기 추천 합니다.
2012.12.03 18:34:30 *.121.147.218
안주머니에 파우치하나 들고다니면서 리프트에서 슥삭~!!! 합니다~
2012.12.03 20:15:16 *.143.25.100
렌즈류는 웬만한 천으로 닦아도 시원스럽게 안닦이고 또 기스가 날 수도 있습니다.
고글 담는 파우치나 안경 닦는 수건이 최고죠.
전 원래 안경을 써서 안경 닦는 수건을 항상 가지고 다니면서 씁니다.
2012.12.04 01:28:36 *.10.219.65
전 그냥 이너장갑으로 슥슥 닦아냅니다~^^;;
2012.12.04 02:43:05 *.64.57.151
저도 장갑으로 그냥 닦아요 ㅎㅎ
렌즈는 속만 안 만지면 되구요
고글렌즈에 물기가 묻었을경우엔 서늘한 그늘에서 그냥 말리라던데요~
나중에 정말 앞이 안보일정도로 뿌옇게 되면 그땐 극세사천으로 조심조심 닦아주구요~
절대로 고글에 아무천이러 덧대면 안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