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저가 고글쓰는데 오늘 성우갔다가 주행중에 고글에 눈이쌓여서 앞이 안보일 지경이더라구요;;;
후드로 아무리 닦아도 이건뭐... 번져보이기만하고;;;;
다른분들은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요~~
비싼건 눈이 피해갈련지;;;
엮인글 :

까칠남이

2012.12.03 18:10:18
*.243.13.147

고글렌즈에 물기가 묻었을경우엔 서늘한 그늘에서 그냥 말리라던데요~

 

나중에 정말 앞이 안보일정도로 뿌옇게 되면 그땐 극세사천으로 조심조심 닦아주구요~

 

절대로 고글에 아무천이러 덧대면 안되요~

루프

2012.12.03 18:20:35
*.223.13.108

적은눈은 그냥 타고 많은 눈은 털어내죠
닦거나 하진 않아요 기스나니까요!
정 필요하시면 극세사로 조심히!

뽀댕이M

2012.12.03 19:05:20
*.213.180.102

눈이 많이 오면 고글에 다 부터요..

요새는 그래서 눈올때는 보드타는거 아니라고 말하고 다닙니다..;;

최대한 흔들어 떨어뜨려주시고.. 카페테리아에서 자연으로 녹이고 물 털어내고 랜즈는 최대한 안 만질려고 하는게 좋습니다.

햇볕쬐기

2012.12.03 19:07:51
*.216.180.90

드라이기 또는 화장실 핸드 드라이기 추천 합니다.

필군

2012.12.03 18:34:30
*.121.147.218

안주머니에 파우치하나 들고다니면서 리프트에서 슥삭~!!! 합니다~

무림맹주

2012.12.03 20:15:16
*.143.25.100

렌즈류는 웬만한 천으로 닦아도 시원스럽게 안닦이고 또 기스가 날 수도 있습니다.

고글 담는 파우치나 안경 닦는 수건이 최고죠.

전 원래 안경을 써서 안경 닦는 수건을 항상 가지고 다니면서 씁니다.

히든엣지

2012.12.04 01:28:36
*.10.219.65

전 그냥 이너장갑으로 슥슥 닦아냅니다~^^;;

mmm911

2012.12.04 02:43:05
*.64.57.151

저도 장갑으로 그냥 닦아요 ㅎㅎ

렌즈는 속만 안 만지면 되구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952
63903 유니온 바인딩 볼트 풀림이라는게...;; [9] mk_965656 2012-12-03 651
63902 수요일 보딩하러 내일저녁에 용평가려는데... [4] 슬림형 2012-12-03 1072
63901 여자 데크 사이즈 문의여 [2] ▶VAIO◀ 2012-12-03 864
63900 웹켐이 클릭이 안되는건 저뿐인가요~? [3] 그램린 2012-12-03 973
63899 그라운드트릭세팅 바인딩 사이 거리좁게 하나요? [5] kimdj 2012-12-03 782
63898 그라운드 트릭에 관한 질문이요. [4] 날아라보더_... 2012-12-03 722
63897 성수기 이월상품과 비수기 이월상품 가격이 다른가요? [5] vipsnow 2012-12-03 1002
63896 스키장 아르바이트 떨어지면 아무런 통보도 없나요? [3] 밤정훈님 2012-12-03 887
63895 매트릭스 바인딩 쓰는데 버클부분이 부서졋는데 as 하는곳 전화번호 아... [2] 난보드처음임 2012-12-03 1176
63894 서울 강남 평판 좋은 샵 추천 바랍니다. [3] 힘내 2012-12-03 881
63893 고글 추천 부탁드립니다. [7] 어머오빠 2012-12-03 1153
63892 부츠의 헐렁함과 라이딩의 상관관계에 대해 질문입니다. [8] clous 2012-12-03 774
63891 왜 휘팍일까요? 문뜩 궁굼하네요 [1] 비타~500원 2012-12-03 819
63890 고글 착용시 코눌림 현상 질문드립니다. [8] 후루꾸-보딩 2012-12-03 751
63889 베기핏 힙합 보드복바지 ㅠ [2] 김코난인데 2012-12-03 801
63888 강서구 방면 왁싱, 엣징 문의.. [2] JUDEV 2012-12-03 851
» 고글에 눈맞으면 어떻게들하시나요~~?? [8] 천상천아유... 2012-12-03 999
63886 하이원갈때 스노우체인이요.. [5] booming 2012-12-03 1012
63885 연식이 좀 되었어도 명기인 부츠 추천받습니다^^ [3] 정적 2012-12-03 658
63884 지금 오크도 눈이 오나요?? [1] 쌤이 2012-12-03 6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