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커스텀은 너무 비싼듯하여..

 

단색으로 베기핏 힙합 보드복바지를 구매하고싶은데..

 

찾아봐도 안보이네요.. 커스텀밖에안보이고..

 

도대체 어디로가야하나요 ㅠㅠ

엮인글 :

소리조각

2012.12.03 18:17:58
*.90.74.98

그나마 어스투..... 인데 나오는 족족 품절이라...


개인적으로 인스펙션 추천합니다.

초짜중의초짜

2012.12.03 18:48:18
*.155.56.223

ovyo 바지 배기핏이던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239
63906 12-13 TM-Two DGK문의요 [2] 레고 2012-12-03 1019
63905 시그널 파크라커 148 vs 151 [7] 홍대피플 2012-12-03 655
63904 블루미러 파이어미러 둘중 어떤걸 선택하시나요? [1] 도리_785967 2012-12-03 356
63903 유니온 바인딩 볼트 풀림이라는게...;; [9] mk_965656 2012-12-03 652
63902 수요일 보딩하러 내일저녁에 용평가려는데... [4] 슬림형 2012-12-03 1074
63901 여자 데크 사이즈 문의여 [2] ▶VAIO◀ 2012-12-03 864
63900 웹켐이 클릭이 안되는건 저뿐인가요~? [3] 그램린 2012-12-03 973
63899 그라운드트릭세팅 바인딩 사이 거리좁게 하나요? [5] kimdj 2012-12-03 786
63898 그라운드 트릭에 관한 질문이요. [4] 날아라보더_... 2012-12-03 722
63897 성수기 이월상품과 비수기 이월상품 가격이 다른가요? [5] vipsnow 2012-12-03 1002
63896 스키장 아르바이트 떨어지면 아무런 통보도 없나요? [3] 밤정훈님 2012-12-03 887
63895 매트릭스 바인딩 쓰는데 버클부분이 부서졋는데 as 하는곳 전화번호 아... [2] 난보드처음임 2012-12-03 1176
63894 서울 강남 평판 좋은 샵 추천 바랍니다. [3] 힘내 2012-12-03 881
63893 고글 추천 부탁드립니다. [7] 어머오빠 2012-12-03 1153
63892 부츠의 헐렁함과 라이딩의 상관관계에 대해 질문입니다. [8] clous 2012-12-03 775
63891 왜 휘팍일까요? 문뜩 궁굼하네요 [1] 비타~500원 2012-12-03 821
63890 고글 착용시 코눌림 현상 질문드립니다. [8] 후루꾸-보딩 2012-12-03 752
» 베기핏 힙합 보드복바지 ㅠ [2] 김코난인데 2012-12-03 801
63888 강서구 방면 왁싱, 엣징 문의.. [2] JUDEV 2012-12-03 851
63887 고글에 눈맞으면 어떻게들하시나요~~?? [8] 천상천아유... 2012-12-03 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