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작년 휘팍서 조강생활하면서 솔로보딩 할때는 심심하면 들어가서 방 사람들이랑도 놀고 솔로보딩이라 해도 그닥 외롭지 않았는데..

서울서 당일 야간이라도 다녀오려 + 콘도 회원이라 비발디로 옮겼더니..솔로보딩이 무섭네요ㅜ

원래 오전 반짝 타고 방에 들어가서 밥먹고 놀다가 야간에 다시 타는 저질체력의 소유잔데..

아침에 가서 오후에 돌아올 때까지 혼자 들어가서 쉴 곳도 없이 쭉 보드만 탈 생각을 하니 외롭네요ㅜㅜ

ps. 금요일 비발디 가시는 분은 같이 가요 글 보시고 저좀 델고 놀아주세요~
파크 빼고 다 들어갑니다ㅜㅜ
엮인글 :

초짜중의초짜

2012.12.05 09:01:37
*.111.8.54

초보고 괘안나요-ㅁ-..

Booh

2012.12.05 12:53:30
*.111.6.201

초보는 강습 가능이라고 써놨습니다!!
점심망 같이 드셔준다면야..어차피 저질 체력이라 오전 오후 둘중 한타임은 자유시간, 한타임은 풀타임 강습 가능합니다!!
걱정 말고 연락주세요~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789
60075 헝글 정도면 상당히 괜찮은 수준 아닌가요? [8] jkhl12 2012-12-05   592
60074 스모킨 슈퍼파크 미국현지 구매 질문입니다 [5] 수유리 2012-12-05   367
60073 항문 괄약근 운동 [10] 탁탁탁탁 2012-12-05   1774
60072 담배 피는 사람들조차 다른 사람의 담배냄새는 싫어하죠 ㅋ [6] 개구리뒷다리 2012-12-05   449
60071 스모킨 슈퍼파크 미국현지 구매 질문입니다 [3] 수유리 2012-12-05   350
60070 최고의 담배는?(펌) [19] 와르  2012-12-05 1 639
60069 하이원 심야는 언제하는지요? [5] De2ps 2012-12-05   403
60068 ■■■ 12/5 수요일 po주간챗방wer ■■■ 빨간개부리 2012-12-05   415
60067 히카루.. 못쓰것네요~ [5] 염인 2012-12-05   875
60066 웰팍 오전 리프트권 선착순 1장 가져가세요~~ [5] 청운.. 2012-12-05 6 406
» 원정 솔로보딩ㅜㅜ [2] Booh 2012-12-05   378
60064 완전 초보입니다.. 휘팍 루룬자 2012-12-05   408
60063 원칙도 중요하지만,,, 이렇게 스팸글 난무 할정도면 원칙도 바꿔... [6] rrryyy3 2012-12-05 5 378
60062 중고의류,악세사리 사기 엄청나게 힘드네요 휴 [5] 휘팍매냐33 2012-12-05   409
60061 옛날에 집에는 하나씩 다 있었죠... [2] 엉엉 2012-12-05 1 368
60060 휘팍가고있슴다~~ [4] 용발이 2012-12-05   368
60059 수요일 아침반 문엽니다(출석하세요) [41] 내꺼영 2012-12-05   491
60058 저 보드타러 가요 히힣히 [5] 으응? 2012-12-05 1 364
60057 스타힐 다니시는분들 손~~~! [2] 89뱀띠임돵 2012-12-05   433
60056 ADELE - Skyfall 이 노래 너무 좋네요. [5] mmm911 2012-12-05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