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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12.05 14:04:56 *.192.245.251
힐턴의 슬립에도 많은 이유가 있지만..제 주위에 슬립나시는분들 케이스를 정리해보자면..이유는 두가지입니다
첫번째 : 토우턴이 마무리되어있지 않은 상태에서 힐턴에 들어갈때..
>> 힐턴은 슬롭을 등지고 있기때문에 보통 턴을 일찍 들어가는 케이스가 많은데 본인은 못느껴요..생각보다 길게
턴한다고 생각하시고..폴라인에서 좀더 한템포 늦게 턴하시면서 나중에 조금씩 그 턴시점을 좁히시면 됩니다.
두번째 : 시선처리...및 골반 오픈...
>> 역시 힐턴시 슬롭의 아래를 보고 있기때문에 데크의 진행방향으로 시선을 두는게 아니라
인간의 골격상 슬롭아래를 보는 상황...(대부분 이렇게 타심...)
레귤러 기준으로 힐턴 들어갈때 기본적으로 최대 9시나 8시방향까지 본다는 생각으로 시선을 두셔야 됩니다.
일종의 상체 로테이션 개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바인딩센터링 문제는 하이백을 좀더 굽히는 방법이 있으나 별로 추천해 드리고 싶은 생각은 없어요..
2012.12.05 14:35:48 *.62.173.145
2012.12.05 19:49:14 *.64.57.151
복사 좀 해놨다가 비슷한 질문 있으면 적어 드려야 겠네요 ㅎㅎ
전 글재주가 없어서 ㅎㅎ
2012.12.05 14:19:44 *.192.182.16
카이님 정리 잘하셧네요...ㄷ.ㄷ 추천 꽝^^
2012.12.05 14:40:39 *.92.39.134
무릎을 펴보세요
2012.12.05 14:56:44 *.62.173.145
2012.12.05 14:59:09 *.62.173.145
힐턴의 슬립에도 많은 이유가 있지만..제 주위에 슬립나시는분들 케이스를 정리해보자면..이유는 두가지입니다
첫번째 : 토우턴이 마무리되어있지 않은 상태에서 힐턴에 들어갈때..
>> 힐턴은 슬롭을 등지고 있기때문에 보통 턴을 일찍 들어가는 케이스가 많은데 본인은 못느껴요..생각보다 길게
턴한다고 생각하시고..폴라인에서 좀더 한템포 늦게 턴하시면서 나중에 조금씩 그 턴시점을 좁히시면 됩니다.
두번째 : 시선처리...및 골반 오픈...
>> 역시 힐턴시 슬롭의 아래를 보고 있기때문에 데크의 진행방향으로 시선을 두는게 아니라
인간의 골격상 슬롭아래를 보는 상황...(대부분 이렇게 타심...)
레귤러 기준으로 힐턴 들어갈때 기본적으로 최대 9시나 8시방향까지 본다는 생각으로 시선을 두셔야 됩니다.
일종의 상체 로테이션 개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바인딩센터링 문제는 하이백을 좀더 굽히는 방법이 있으나 별로 추천해 드리고 싶은 생각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