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슬로프 완전다 내려오는 도중 복귀하기위해 전 쭉~~진행중 사람이 많아서 적당한 속도로 ...
전 구석에서 내려오는데여 제앞공간은 1미터도 안되게 있었네여..
토턴으로리프트 방향으로 가는도중 알파인 보더가 빠른속도로 제앞공을 굳이 지나갔네여..
그리곤 퍽소리나면서 앞으로 전방낙법을 ..... 무릎에 피멍이 ㅎㅎ 자고 일어났는데
온몸이 쑤시네여..
그런데 데크가 2번째 시승한 새데크... 노즈 부분이 약 0.7미리 정도의 두께로 길이는 20센치 정도가 썰려 나갔어여 ..잔해물은 보이지 않네여.. 그아래 부분은 살짝 덜렁거리고 ..
이건 ..머 수리비 청구한다고 하고 전번 받고 하긴했는데 ..
어떻게 해야하나여.. 수리가 안될꺼같은디... 해봤자 에폭시 인데.. 안예 칼로 썰은것처럼 나가서..의미가 없는거 같아여..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여.. 4년 정도 타면서.. 사고는 처음 났네여..
어제 양지에서도 그린하단 슬로프타는 입구에서 일반보더분 슬슬 내려오는데(밑에 거의 다왔으니 ) 뒤에서 알파인이 빠른 속도로 스치더군요. 두사람 거이가 1미터 이내였습니다. 자칫 대형사고 날뻔했는데 알파인 보더분 제대로 인사도 안하는거 같더군요.(그러다 성질있는 사람한테 걸리면 한방 맞아요) 잘 탄다고 빠르게 타는 거 뭐라 안하겠는데 피해는 주면서 타면 안되겠죠. 그리고 슬로프 하단까지 다 내려왔는대도 속도 안줄이는건 뭔가요 지 잘랐다는거 자랑하는건가.... 알파인이던 일반보더건 스키건 슬로프 하단 리프트입구근처까지 왔음 속도 줄입시다. 가끔 아찔한거 보는데 보는 사람도 놀랍니다.
전 전번을 받지않아 더 속상하네요. 신상..ㅋ
안전보딩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