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아직 한번도 제가 타는 모습을 동영상 게시판에 올리지 못했습니다.
당연 자랑할만한 실력이면 올리고 싶겠지만.. 아직 미천한 실력에 올려서 좋을거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다른분들이 올린 멋진 동영상을 자주 보고 ....다른 초보분들의 지적 요청글들을 보면서 저의 경우에 비추어 개선 방향을 생각했습니다.
오늘도....점심시간에 짬내서 ...카빙. 그트..동영상을 보고 있었는데....
2년차분의 보딩 동영상이 있길래 플레이 해봣습니다. 그닥 나쁘진 않더군요...2년차에 저렇게 타면 잘 탄다...즐겁게 타넹...그 정도 생각..
그렇고 생각하는데.....
리플에...지적글....이 있더군요..그걸 봄서...저의 경우에 비추어 자세에 대해서 연구하는데....
어느분이 과감히........
"지금 완전 잘못 배우시는거 같은데;;;;;; 턴이 돼고잇는 건가여 ? 제가 보기엔 턴자체가 안돼는거 같은데;"
으로 시작해서...지적을....ㅋㅋㅋㅋㅋ
솔직히...올린분이 걱정되더군요. 분명 2년차라고 말도 했고...그렇데....아예..잘못 배우신다고 그러니...기분 많이 나쁠듯하더군요...
그런데....반전.....
그분이 예전에 올린글에...동영상이 있더군요...ㅋㅋㅋㅋ
솔직히...그런말 할 입장 아닌듯하더군요.....ㅋㅋㅋ 실력은 미천하나 7년 보딩한 경험상...ㅋㅋㅋㅋ 아마 1년차인듯..ㅋㅋㅋ
느꼈습니다.....인터넷 글은 다 믿음 안된다는걸...ㅋㅋㅋㅋ
아님 ....부러워서 그런건...아니겠죠...?(물음표때문에....문답행은 아니죠. 그냥 혼자 소리입니다)
그런분도 있지만 정말 필요하고 도움되는글 적어주시는분도 계시는거같아요..
저도 글보고 도움받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