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년차 주말 직딩보더구요.다른게 아니고 제가 손과 발이 유난히 가늘고 작은편 입니다.
발은 발 볼이 아예 없다시피한 칼발이구요.발목이 가늘고 발등도 낮은 편 입니다.부츠는 250 사이즈를 신고 있습니다.
그동안 부츠를 신으며 저에게 제일 안 맞는다고 느낀건 써리투 였구요.부츠 안에서 발이 움직이는 느낌? 제일 잘 맞는다고 느낀건 DC였습니다.
올시즌에는 살로몬 부츠를 신고 있습니다.
제 부츠가 젖어서 부츠를 렌탈 할까 하다가 제수씨의 부츠 사이즈가 250라고하여 맞으면 그냥 신고 타라는 얘기에 부츠를 신었는데요.
부츠는 노스웨이브 제품이었구요.모델명은 잘 모르겠네요.
그동안 제가 신었던 부츠들보다 오히려 더 편안하고 발에 딱 붙는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
아무튼 오히려 제 부츠보다 나은것 같아서 문득 궁금해 지더라구요.
바인딩과 부츠를 보면 여성용이라고 별도로 표기가 되어 나오는데 단순히 사이즈나 디자인 차이만 있는것인지?그렇다면 남성이 여성용 부츠를 신거나 바인딩을 사용 하여도 상관이 없는 것인지?
아니면 그외에 남성용과 여성용의 큰 차이가 따로 있는건지 궁금해서 질문 드려요.
아시는분 계시면 답변 좀 부탁 드려요.
큰 문제가 없다면 앞으로는 노스웨이브 여성용 부츠에를 구매 할까 생각 중이라서요.
바인딩은 남여 구분없고 데크나 부츠는 있는걸로 아는데 써도 무방하지 않나요 전 270인데 이게 거의 남자발 싸이즈중에는 황금싸이즈라 인기있는 모델은 금새 나가죠 이월도 젤 먼저 나가고 근데 제친구 중에도 250싣는 친구 있는데요 참 여기저기 싸이즈는 젤 많이 남아서 좋죠 그리고 자기 발에 맞는다면 여성용이라도 무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