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당일치기로 갔다올것가튼데

 

그나마 사람없는곳이 어디가있을까요?ㅠ_ㅠ_ㅠ_ㅠ_ㅠ

 

어딜가든 카오스일것같긴하지만...그나마 탈만한곳 추천좀 부탁드려요!

엮인글 :

드리프트턴

2012.12.19 21:05:08
*.88.160.8

연말은 가족과 함께~~ *^^*

어딜가나 사람 많을꺼에요~~

그리고 고속도로를 타고 가시는 곳이라면... 길에서 새해를 맞이하는 일이 일어날수도...

더보이즈

2012.12.19 21:05:39
*.209.87.109

스타힐리조트

내꺼영

2012.12.19 21:12:23
*.249.85.236

일단은 탑승..

통기타쪼아

2012.12.19 21:13:48
*.35.11.82

밤샘은....ㅋㅋ

데이타죤

2012.12.19 21:21:32
*.106.35.193

31일 새벽에 출발해서 주간에 타고올생각입니닷!

간지보더향해~

2012.12.19 23:10:20
*.120.162.51

휘팍 추천합니다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277
61438 이용안내 위반으로 비공개처리합니다 -헝그리사진첩- secret [7] 지나다 2012-12-19   178
61437 이런 말이 생각납니다. [8] 바람켄타 2012-12-19   341
61436 난 나쁘지 않다고 봐요... [5] 부자가될꺼야 2012-12-19   448
61435 속터지고 온몸에 기운이 쫙 빠지는듯 [4] .. 2012-12-19 1 497
61434 [ㅅ감]무주리조트 일요일 방문기 [1] 통기타쪼아 2012-12-19   375
61433 이용안내위반으로 비공개 처리합니다 -eli secret [6] 베리헝그리보더 2012-12-19 2 230
61432 보드 접고 살 준비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13] 두렵다 2012-12-19 4 1041
61431 박근혜 후보 KBS.SBS당선유력!!! [10] 터프가위_93... 2012-12-19   584
» 31일날 스키장 그나마 사람없는곳 없을까요? [6] 데이타죤 2012-12-19   407
61429 개표방송 보고 있자니.. 사실나는킹... 2012-12-19   346
61428 페이스북 초보자 ㅡㅡ;;; [4] clous 2012-12-19   385
61427 뭐 재미난 일 없나요? 계속 같은 방송만 보고 있으니 심심해요 -_... file [19] 드리프트턴 2012-12-19   449
61426 최종 투표율 75.8% [1] 투표자 2012-12-19   373
61425 [ 용평 투표율 공약 ] 잠정 집계율 75.8% [14] 교촌 치킨 2012-12-19   393
61424 SBS 개표방송 재밌네여... [5] 터프가위_93... 2012-12-19   388
61423 투표 개표상황보고 있는데 현기증나네요... [1] adelian 2012-12-19   351
61422 용평으로 보드수업 다녀왔어요 ㅋㅋ [2] 케빈마린 2012-12-19   365
61421 [ 용평 투표율 공약 ] 잠정 집계율 75.8% [19] 교촌 치킨 2012-12-19   445
61420 황당한 스키어 ㅋㅋㅋㅋㅋ [1] 읭보더 2012-12-19   450
61419 실시간 개표현황!~ 파란얼음 2012-12-19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