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예를들어


270mm xxx 부츠 팜니다


하면


실측이 어느정도 된다는건가요?



엮인글 :

추억여행

2012.12.21 15:29:31
*.44.9.208

부츠마다 사이즈가 약간씩 다릅니다~ 제작사 홈페이지나 판매하는 샵?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될듯 한데요 ~

판매하는 샵에다가 문의해보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ㅋㅋ

호주인

2012.12.22 11:53:47
*.173.9.68

브랜드별 부츠사이즈를 아시는거 아니시면~~ 실측으로도 힘드세요 ㅎㅎ

Verslereve

2012.12.22 13:56:50
*.251.82.85

음....부츠가 어떤 브랜드인지는 모르겠지만

 

제 경험에 의하면..........

 

살로몬은 거의 실측에 가깝구요 나이트로는 5~10mm 정도 크게 신으셔야 합니다.

 

버튼은 5mm정도 크게 신어야 발이 편하더군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226
66526 간지패션 고수님들 봐주세요~plz file [8] CP&M 2012-12-21 756
66525 보드복 사이즈 [1] 보드타자 2012-12-21 784
66524 웰리힐리(구,성우) 오늘 심철 리프트 대기 예상시간? [4] 오바이 2012-12-21 758
66523 버튼 랩터 부츠 어떤가요? 아레테 2012-12-21 871
66522 DC Ikka Pro & 살로몬 오예~데크 질문이요~ HyunHee.hh 2012-12-21 1112
66521 버튼바인딩 앞쪽 스트랩(빨래판) 구할 수 있을까요? [1] 은경남편 2012-12-21 795
66520 바인딩 부츠 어느정도 조이시나요? ㅎㅎ [10] VIOLA 2012-12-21 1124
66519 장갑 여러분에 선택은?? file [15] 와아나 2012-12-21 997
66518 휘팍 콘도 내에 장비들고 들어갈수있나요? [4] 불비타인 2012-12-21 717
66517 판테라 LX 알리가 어려워요 ㅜㅜ [15] 인도유랑 2012-12-21 702
» 장터나 중고나라에 중고부츠를 270mm에 판다하면 실측이 어케되나요? [3] 나는왜잘생... 2012-12-21 985
66515 상급자분들의 카빙턴 질문이요..^^: [4] 봄과겨울 2012-12-21 962
66514 이 장갑 다카인 코브라랑 비교 하면 어떤가요..? file [3] 짐승보더K 2012-12-21 632
66513 살로몬 살바토레 산체스 어떤가요??? [4] 차두리아노 2012-12-21 862
66512 플렛지 사용중인데요 발등쪽 줄이 그냥 풀리네요. 안풀리는 방법 있나요? [4] 버터링_845325 2012-12-21 786
66511 스텐스를 줄일때~~~ 알려주세요~ [2] 고독한지배자 2012-12-21 694
66510 라이딩 데크 추천을 부탁드립니다.. [6] 송재복 2012-12-21 732
66509 보드 테크+바인딩+부츠 장비 셋팅 부탁드립니다. [1] 왕땡구리 2012-12-21 817
66508 11/12 디카인 머스탱? 무스탕? [1] 무알콜_927220 2012-12-21 1099
66507 하이원 시즌권이랑 락커 양도 받으려고 하는데요 대사벌 2012-12-21 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