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40226 |
| 66526 |
간지패션 고수님들 봐주세요~plz
[8]
|
CP&M |
2012-12-21 |
756 |
| 66525 |
보드복 사이즈
[1]
|
보드타자 |
2012-12-21 |
784 |
| 66524 |
웰리힐리(구,성우) 오늘 심철 리프트 대기 예상시간?
[4]
|
오바이 |
2012-12-21 |
758 |
| 66523 |
버튼 랩터 부츠 어떤가요?
|
아레테 |
2012-12-21 |
871 |
| 66522 |
DC Ikka Pro & 살로몬 오예~데크 질문이요~
|
HyunHee.hh |
2012-12-21 |
1112 |
| 66521 |
버튼바인딩 앞쪽 스트랩(빨래판) 구할 수 있을까요?
[1]
|
은경남편 |
2012-12-21 |
795 |
| 66520 |
바인딩 부츠 어느정도 조이시나요? ㅎㅎ
[10]
|
VIOLA |
2012-12-21 |
1124 |
| 66519 |
장갑 여러분에 선택은??
[15]
|
와아나 |
2012-12-21 |
997 |
| 66518 |
휘팍 콘도 내에 장비들고 들어갈수있나요?
[4]
|
불비타인 |
2012-12-21 |
717 |
| 66517 |
판테라 LX 알리가 어려워요 ㅜㅜ
[15]
|
인도유랑 |
2012-12-21 |
702 |
| » |
장터나 중고나라에 중고부츠를 270mm에 판다하면 실측이 어케되나요?
[3]
|
나는왜잘생... |
2012-12-21 |
985 |
| 66515 |
상급자분들의 카빙턴 질문이요..^^:
[4]
|
봄과겨울 |
2012-12-21 |
962 |
| 66514 |
이 장갑 다카인 코브라랑 비교 하면 어떤가요..?
[3]
|
짐승보더K |
2012-12-21 |
632 |
| 66513 |
살로몬 살바토레 산체스 어떤가요???
[4]
|
차두리아노 |
2012-12-21 |
862 |
| 66512 |
플렛지 사용중인데요 발등쪽 줄이 그냥 풀리네요. 안풀리는 방법 있나요?
[4]
|
버터링_845325 |
2012-12-21 |
786 |
| 66511 |
스텐스를 줄일때~~~ 알려주세요~
[2]
|
고독한지배자 |
2012-12-21 |
694 |
| 66510 |
라이딩 데크 추천을 부탁드립니다..
[6]
|
송재복 |
2012-12-21 |
732 |
| 66509 |
보드 테크+바인딩+부츠 장비 셋팅 부탁드립니다.
[1]
|
왕땡구리 |
2012-12-21 |
817 |
| 66508 |
11/12 디카인 머스탱? 무스탕?
[1]
|
무알콜_927220 |
2012-12-21 |
1099 |
| 66507 |
하이원 시즌권이랑 락커 양도 받으려고 하는데요
|
대사벌 |
2012-12-21 |
792 |
부츠마다 사이즈가 약간씩 다릅니다~ 제작사 홈페이지나 판매하는 샵?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될듯 한데요 ~
판매하는 샵에다가 문의해보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