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용평을 가족들과 가려는데요.

골드나 메가그린 등 슬롭에서 걸어갈수 있는 거리에서 깨끗하고 괜찬은 콘도 좀 추천부탁드립니다.
일정은 29일 30일 입니다.
엮인글 :

-DC-

2012.12.25 17:16:27
*.168.203.95

매가그린은 그린피아. 골드는 빌라콘도 정도 가까워요. 타워콘도도 레드슬롭 앞에 있고요.
문제는 그 일자에 방이 있느냐가..
저희도 29,30 타워잡았네요.네명.

쭈니주성~

2012.12.25 19:13:23
*.192.83.59

그린피아 깨끗하고 좋죠. 메가슬로프 바로옆이구요. 곤돌라 타기도 좋구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90
66951 k2플레이백 데크에대해 알고 싶습니다 하룰아 2012-12-25 1014
66950 오클리고글 밴드 교환 Gerry 2012-12-25 886
66949 발등높은 사람 부츠추천좀요 ㅠ [3] 사피엘트 2012-12-25 716
66948 프리로 알파인 자세로 라딩한 결과???? [4] 아침이슬@ 2012-12-25 762
66947 STL!!할인질문이요!~ [4] 생이보더 2012-12-25 1109
66946 STL!!할인질문이요!~ 생이보더 2012-12-25 966
66945 토턴 질문요 [4] 열심이 2012-12-25 485
66944 이번주 주말 휘팍 숙소 관련.. [1] 오목교 초식남 2012-12-25 879
66943 지마x에서 저렴한 고글살려고 하는데..의견좀.. [7] 박치기타 2012-12-25 900
66942 여자 초중급?! 장비 질문입니다. [6] 쏘베이베 2012-12-25 1172
66941 보드셋 지금이랑 3월 이월상품 이랑 가격차이 많이 나나요? [1] muse85 2012-12-25 650
66940 바인딩 질문좀 드릴게요~ [2] 후로글래머 2012-12-25 762
66939 칼리버(바인딩 각도 조절) 질문 드려요~ file [4] 숙취엔낙엽 2012-12-25 828
» 용평콘도 질문입니다 [2] 월차내고보... 2012-12-25 754
66937 살로몬 데크 빌리안 vs 오피셜 골라 주세요. (끌어 올림) file [2] 초보 2012-12-25 1736
66936 완전 초보 보더 보호대 질문이요 [4] GomMoong 2012-12-25 848
66935 사이즈 질물이요 라꽐라꽐 2012-12-25 803
66934 두상 잘 맞는 헬멧 추천 [1] 조조맹덕 2012-12-25 801
66933 데크 추전 좀 해주세요. [2] 신뉴보더 2012-12-25 785
66932 고글 렌즈 바꾸려는데요~ 또가고파 2012-12-25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