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양지 탈만한가요? 지산에 비해 많이 않좋은가요?
저는 웰팍 용평 주로다니는데 넘멀어서요
원나잇지즌권이란게 있길래 그냥 저냥 심심할때가볼까 해서리....근데 또 넘 스키장이 썩었고 짧으면 탈맛안날까봐 엿쭈어봅니다ㅠ
엮인글 :

크앙크앙

2012.12.25 19:44:33
*.62.160.20

사람 적은게 최고 장점이고, 몇년전에 비해 설질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그린은 용평 메가그린보다 약간 짧거나 비슷한 느낌이구요
슬롭이 넓고 사람이 없어 이것저것 해보기 좋아요
챌린지는 슬롭 느낌이 용평 골드밸리를 축소시켜놓은 느낌입니다
인파가 절정으로 몰려도 챌린지로 달아나면 황제보딩이 가능하구요
챌린지플러스는 벽탈데도 있고 적당한 경사에 탈만합니다
그린은 대체로 타기 나쁘지는 않은 설질이고 챌린지는 강설~빙판을 오가는 감자밭인 경우가 많으나 그래도 아쉬운데로 강원권 못갈때 한가하게 타긴 좋습니다
한번 가보고 결정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중수가 되고싶어요

2012.12.25 19:47:42
*.70.56.24

진짜 감사합니다...이런자세한 답변ㅠㅠ흑흑 감동...ㅠ

오이피클

2012.12.25 19:56:22
*.178.198.159

슬롭이 좀 좁다는게 흠이고요

주차가 힘들다는게 큰 흠이죠 ㅋ

오이피클

2012.12.25 19:58:25
*.178.198.159

좁다가 아니고 짧다 입니다 ㅋ

재퐈니

2012.12.25 21:41:01
*.36.140.133

가셔서 맨붕 올수도 있습니다
마음 비우고 가셔요

허준

2012.12.25 22:12:55
*.138.241.107

챌린지 슬로프는 12시까지 운영하므로,

원나잇 시즌권이라면 이용할 수 없겠네요.

 

RoseDew

2012.12.25 23:51:05
*.70.4.190

개인적으로 맨처음 보드타기 시작한 곳이라 정은 가지만.. 우리나라 최악 스키장이라 생각됩니다; 모든면에서..

시영군

2012.12.26 11:13:32
*.136.89.76

양지 지산 용평 휘팍 이용해 봤는데요.

양지 생각보다 나쁘지 않습니다. 지산에 비해서 나쁜 게 딱히 없어요.

사람이 없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고요.

그린과 첼린지 상단에 아이스가 많다는 게 가장 큰 단점 같아요.

사람이 많지 않다보니 고수가 적고 보고 배울 사람이 적어서 좀 단점으로 작용도 하고요.

사람 많을 때도 첼린지 아베크로 가면 언제나 황제보딩입니다.

가장 가까운 주차장이 콘도 지하 주차장이라 좋고요. 문제는 야외가 아니다보니 좁습니다.

그 다음 주차장은 멀어져서 좀 걸어야해요. 단점이자 장점이죠.

 

뭐 하여튼 그렇게 나쁠 거 없습니다. 하지만 강원도와 비교할 수 없다는 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57
66985 플러스 바인딩 질문드립니다. [3] 겨울에산다 2012-12-25 727
66984 버튼 부츠 + 살로몬 리듬 바인딩 조합 [3] 초보 2012-12-25 692
66983 보드복브랜드좀 알려주실 헝그리여러분?? GooUGo 2012-12-25 706
66982 32부츠 라쉬드 255 쓰는데요..플럭스 사이즈좀. [6] 눈물조각 2012-12-25 1035
66981 라이드 dh 데크 신뉴보더 2012-12-25 640
66980 자전거 같이 생긴 보드 ? [3] T. Smile 2012-12-25 834
66979 고수님들아 도와주삼 [1] 혼다 2012-12-25 852
66978 파이프에서 하이백 각도 어떻게 주면 되나요??? [1] punkmaniacs 2012-12-25 709
66977 데크+부츠+바인딩 조합 문의 합니다. [2] 차니아빠껄 2012-12-25 912
66976 원래 엣지가 베이스보다 살짝 올라와있는게 맞는건가요? [5] 항정쌀 2012-12-25 1119
66975 무주 엣지 수리 잘해주는 곳 [2] 꼬맹이 보더 2012-12-25 812
66974 155/42-3 데크길이 문의드려요~ [2] 김사자 2012-12-25 819
66973 라이딩 부츠 추천 [8] 제노비오 2012-12-25 789
66972 아이스에서 엣지 털릴때 [8] 가가각 2012-12-25 780
66971 버즈런 파이튼바인딩과 32 라쉬드 조합,,, [3] lion II 2012-12-25 408
66970 165에 65키로 데크 사이즈가 몇인가여? [4] 눈물조각 2012-12-25 1083
66969 하이원 양도 질문이요 [1] JJaJJaroni 2012-12-25 544
66968 초보자가 쓰기에 어떤바인딩이 좋을까요 ? [6] muse85 2012-12-25 595
66967 이온쓰다가 다른부츠로 넘어가신분계신가요?? [20] 오마르군 2012-12-25 829
» 양지가보신분 [8] 중수가 되고... 2012-12-25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