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롬 블루 141을 살려고 합니다 바인딩 추천좀........ 부츠는 살로몬 최상급 여자부츠에여.. 이름이 기억이 안나서염~


성향은 라이딩이구염

엮인글 :

kise

2012.12.26 08:11:13
*.12.221.46

옵티마에 엡솔프리미엄 !

허무그자체

2012.12.26 09:18:34
*.223.12.226

그런것도있나요 검색해봐야겠네요

얌얌잉

2012.12.26 08:32:38
*.33.155.25

롬 블루면 라이딩 특화 데크이기 때문에ㅎㅎ롬 보스 390 추천합니다~~

좋은데크 구매 하셨네요^^ 부럽습니다

허무그자체

2012.12.26 09:17:55
*.223.12.226

살로몬 바인딩은 별로인가요

rischa

2012.12.26 14:46:14
*.53.146.33

부츠를 살로몬 옵티마를 사셨다면,

가능하면 살로몬 바인딩 사세요. 예쁠걸로다가.....

살로몬 바인딩 괜찮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381
67026 록시 데크 아시는 분~ [2] 난나야^-^ 2012-12-26 781
67025 고글 렌즈도 유효기간 (기능상실) 이 있나요? [2] 김성민_996786 2012-12-26 788
67024 패딩좀추천해주십시요!! [8] 정문실 2012-12-26 321
67023 부즈 바인딩 궁합 부탁드립니다! 여자사람 좀 살려주세요~ [3] 피앙새미니 2012-12-26 766
67022 스미스 고글 아시안핏은 [1] 새벽새 2012-12-26 572
67021 첫 장비 구입할 예정인데 질문드립니다~^^; [3] 2월9일 2012-12-26 668
67020 스미스고글 아시안핏.... [1] 새벽새 2012-12-26 733
67019 소프트 데크 질문... [2] stranger7 2012-12-26 425
67018 성님들, 보드복 입는 팁 및 문의사항 좀 봐주세요 [10] 노래방보더 2012-12-26 779
67017 헬맷 스티커 재질 어떤거들 쓰세요? [2] SVDragunov 2012-12-26 830
67016 바인딩 넓이 질문입니다. [2] 와온마을 2012-12-26 729
67015 화랑 show me the snwoy heart 구해요 [2] 혼날라! 2012-12-26 1109
67014 나이트로 블랙라이트 163 자리 ㅂ질문요 [5] 허무그자체 2012-12-26 1028
» 롬 블루 141을 살려고 합니다 바인딩 추천좀요~ [5] 허무그자체 2012-12-26 751
67012 데크길이 문의드려요^^ 180/82 [6] 몽이님 2012-12-26 1027
67011 휘팍 락카 질문....살려주세요 [3] 시간의현재화 2012-12-26 924
67010 휘팍 백야 이후에 쉴만한곳이 있나요? [3] 케빈군 2012-12-26 743
67009 알리/널리 180/360 명칭 기준 질문드려요~ [2] LaKun 2012-12-26 724
67008 고글 렌즈가 고민이에요! [4] 또가고파 2012-12-25 429
67007 데크 바인딩 궁합 질문드립니다 [4] 허무그자체 2012-12-25 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