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무광 흰색 하이파이 이번에 하나 구입했습니다

너무 허전해서 스티커질을 하려고 하는데..

이것저것 종류가 엄청 많더라고요...

 

이중에서 재질을 못골라서 그런데 주로 어떤 것들 쓰시나요?

 

1. 무광

2. 유광

3. 홀로그램

4. 반사.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고풍스런낙엽

2012.12.26 08:09:30
*.255.9.125

2222222

걍 유광으로 비닐코팅되어있는것 처럼 그런 재질의 스티커가 이쁩니다~

mmm911

2012.12.26 12:58:33
*.64.57.151

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796
67025 고글 렌즈도 유효기간 (기능상실) 이 있나요? [2] 김성민_996786 2012-12-26 788
67024 패딩좀추천해주십시요!! [8] 정문실 2012-12-26 320
67023 부즈 바인딩 궁합 부탁드립니다! 여자사람 좀 살려주세요~ [3] 피앙새미니 2012-12-26 766
67022 스미스 고글 아시안핏은 [1] 새벽새 2012-12-26 572
67021 첫 장비 구입할 예정인데 질문드립니다~^^; [3] 2월9일 2012-12-26 668
67020 스미스고글 아시안핏.... [1] 새벽새 2012-12-26 733
67019 소프트 데크 질문... [2] stranger7 2012-12-26 425
67018 성님들, 보드복 입는 팁 및 문의사항 좀 봐주세요 [10] 노래방보더 2012-12-26 779
» 헬맷 스티커 재질 어떤거들 쓰세요? [2] SVDragunov 2012-12-26 830
67016 바인딩 넓이 질문입니다. [2] 와온마을 2012-12-26 729
67015 화랑 show me the snwoy heart 구해요 [2] 혼날라! 2012-12-26 1109
67014 나이트로 블랙라이트 163 자리 ㅂ질문요 [5] 허무그자체 2012-12-26 1028
67013 롬 블루 141을 살려고 합니다 바인딩 추천좀요~ [5] 허무그자체 2012-12-26 751
67012 데크길이 문의드려요^^ 180/82 [6] 몽이님 2012-12-26 1027
67011 휘팍 락카 질문....살려주세요 [3] 시간의현재화 2012-12-26 922
67010 휘팍 백야 이후에 쉴만한곳이 있나요? [3] 케빈군 2012-12-26 743
67009 알리/널리 180/360 명칭 기준 질문드려요~ [2] LaKun 2012-12-26 724
67008 고글 렌즈가 고민이에요! [4] 또가고파 2012-12-25 428
67007 데크 바인딩 궁합 질문드립니다 [4] 허무그자체 2012-12-25 927
67006 고글 고민중....ㅠㅠ [6] 쿠루미 2012-12-25 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