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문의1. 소유중인 보드복 바지가 하얀색인데, 톨후드 어떤색으로 가야할까요 ? 뉴에라 모자(녹색)에 스컬캔디로 가려합니다.


문의2. 톨후드 사이트 및 브랜드 추천좀 해주세용 (10발 내외) 


아주 웃기는 상황이 와버렸습니다. 졸업생들끼리 동창회 겸, 놀러가자구 해서 보드를 타러가는데 cc 여서 전 여친도 함께 가게되었습니다. 근데 전 여친이 지금 남친을 같이 간다네요 ; 유치하지만 그 남자보단 더 간지가 나고 싶네요 . . .ㅋㅋ;

 

엮인글 :

궁뎅이_906319

2012.12.26 03:14:24
*.254.206.110

이글엔 분명 탑승이라는 댓글이 달릴꺼에요 ㅋㅋ

Let-sBe

2012.12.26 03:20:30
*.33.160.105

가슴 아프지만,, 탑승요~~

강삼보더

2012.12.26 03:22:14
*.214.233.253

ㅎㅎㅎㅎ 겁나게 웃긴 상황이고만여 상의 색깔도 같이 적어서 문답으로 가세여
근데 보드는 현남친보다 잘 타시나여? ㅎㅎ
폼잡을라다가 그 앞에서 망신 당하면 ㅎㅎㅎ

마늘깡

2012.12.26 06:50:46
*.36.137.83

뉴에라에는 검정이나 파랑 톨후드가 멋지더군요~ 옷 말고 실력으로 눌러주시는 게 더 멋질 것 같습니다!

틱온

2012.12.26 08:17:02
*.6.192.236

의상도 중요하지만 역시나 윗분들 말씀대로 실력으로 눌러버리면 그게 간지죠잉!!

Romain

2012.12.26 09:09:16
*.74.90.216

탑승이요(2)~ 간지도 간지지만 실력이 더 중요하지 않을까 합니다. ㅋㅋ

B/S-K

2012.12.26 10:11:02
*.114.22.140

추천
2
비추천
0

ㅋㅋㅋ 너보다 보드가 더 좋아 나는 지금 무척 행복하다는 느낌으로 전투보딩

날아라초보.

2012.12.26 10:04:41
*.36.132.216

윗분 답변에 격하게 공감가네요ㅎ

정적

2012.12.26 10:43:27
*.147.110.187

오 흰색바지 어려운데...색깔보단 핏이 중요할듯요ㅋ

mmm911

2012.12.26 12:58:09
*.64.57.151

문의 1

개인적입니다

하얀색 바지면 위에는 검정 후드  뉴에라는 검정이나 흰색 이런 조합 하겠네요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024
67024 패딩좀추천해주십시요!! [8] 정문실 2012-12-26 320
67023 부즈 바인딩 궁합 부탁드립니다! 여자사람 좀 살려주세요~ [3] 피앙새미니 2012-12-26 765
67022 스미스 고글 아시안핏은 [1] 새벽새 2012-12-26 572
67021 첫 장비 구입할 예정인데 질문드립니다~^^; [3] 2월9일 2012-12-26 667
67020 스미스고글 아시안핏.... [1] 새벽새 2012-12-26 733
67019 소프트 데크 질문... [2] stranger7 2012-12-26 425
» 성님들, 보드복 입는 팁 및 문의사항 좀 봐주세요 [10] 노래방보더 2012-12-26 779
67017 헬맷 스티커 재질 어떤거들 쓰세요? [2] SVDragunov 2012-12-26 830
67016 바인딩 넓이 질문입니다. [2] 와온마을 2012-12-26 729
67015 화랑 show me the snwoy heart 구해요 [2] 혼날라! 2012-12-26 1109
67014 나이트로 블랙라이트 163 자리 ㅂ질문요 [5] 허무그자체 2012-12-26 1028
67013 롬 블루 141을 살려고 합니다 바인딩 추천좀요~ [5] 허무그자체 2012-12-26 751
67012 데크길이 문의드려요^^ 180/82 [6] 몽이님 2012-12-26 1027
67011 휘팍 락카 질문....살려주세요 [3] 시간의현재화 2012-12-26 922
67010 휘팍 백야 이후에 쉴만한곳이 있나요? [3] 케빈군 2012-12-26 743
67009 알리/널리 180/360 명칭 기준 질문드려요~ [2] LaKun 2012-12-26 723
67008 고글 렌즈가 고민이에요! [4] 또가고파 2012-12-25 427
67007 데크 바인딩 궁합 질문드립니다 [4] 허무그자체 2012-12-25 927
67006 고글 고민중....ㅠㅠ [6] 쿠루미 2012-12-25 1038
67005 장비를 처음으로 구매했어요 [3] 뜨악 2012-12-25 8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