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여자사람이구요 

부츠는 32 86ft 230입니다 

지금생각하고있는건 

1 유니온 포스 

2 유니온 컨택 

3 살로몬 앱솔루트퓨어 

4 플럭스 rk30 

이렇게 네가지인데요 성향은 올라운드용으로 사고싶어요

지금은 라이딩만 하지만 앞으로 트릭도 할 수 있을거같아서 ㅎㅎ;;

플렉스 순서가 어떻게되나요? 

그리고 궁합은 어떻게되는지 궁금해요 살로몬이랑 플럭스제품은 궁합을 잘 못찾겠더라구요

그리고 유니온이랑 플럭스 제품은 남자껀데 여자가 써두 되나요? 

위 제품 모두 s사이즈로 가면 되는건지 궁금해요 

헝글님들의 덧글 하나가 불쌍한 처자 한명 살려주시는거예요 ㅠ 부탁드려요!

엮인글 :

Rider.Yoon

2012.12.26 09:17:03
*.108.196.61

갠적으로 추천은 가벼운 컨택, S 사이즈 하심됩니다.

NateDogg

2012.12.26 11:03:40
*.11.37.138

저도 컨택 추천이요


플렉스는 1>2,4>3 이정도 아닐까하는데 큰차이는 못느끼실거예요


기능은 큰차이 안나니까 여성분이라면 무조건 이쁜색상으로..

말배추

2012.12.26 18:49:33
*.227.89.13

rk나 컨택 추천이요

싸이즈는 아마 제일 작은거 하시면 될겁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516
67025 고글 렌즈도 유효기간 (기능상실) 이 있나요? [2] 김성민_996786 2012-12-26 788
67024 패딩좀추천해주십시요!! [8] 정문실 2012-12-26 320
» 부즈 바인딩 궁합 부탁드립니다! 여자사람 좀 살려주세요~ [3] 피앙새미니 2012-12-26 765
67022 스미스 고글 아시안핏은 [1] 새벽새 2012-12-26 572
67021 첫 장비 구입할 예정인데 질문드립니다~^^; [3] 2월9일 2012-12-26 667
67020 스미스고글 아시안핏.... [1] 새벽새 2012-12-26 733
67019 소프트 데크 질문... [2] stranger7 2012-12-26 425
67018 성님들, 보드복 입는 팁 및 문의사항 좀 봐주세요 [10] 노래방보더 2012-12-26 779
67017 헬맷 스티커 재질 어떤거들 쓰세요? [2] SVDragunov 2012-12-26 830
67016 바인딩 넓이 질문입니다. [2] 와온마을 2012-12-26 729
67015 화랑 show me the snwoy heart 구해요 [2] 혼날라! 2012-12-26 1109
67014 나이트로 블랙라이트 163 자리 ㅂ질문요 [5] 허무그자체 2012-12-26 1028
67013 롬 블루 141을 살려고 합니다 바인딩 추천좀요~ [5] 허무그자체 2012-12-26 751
67012 데크길이 문의드려요^^ 180/82 [6] 몽이님 2012-12-26 1027
67011 휘팍 락카 질문....살려주세요 [3] 시간의현재화 2012-12-26 922
67010 휘팍 백야 이후에 쉴만한곳이 있나요? [3] 케빈군 2012-12-26 743
67009 알리/널리 180/360 명칭 기준 질문드려요~ [2] LaKun 2012-12-26 723
67008 고글 렌즈가 고민이에요! [4] 또가고파 2012-12-25 428
67007 데크 바인딩 궁합 질문드립니다 [4] 허무그자체 2012-12-25 927
67006 고글 고민중....ㅠㅠ [6] 쿠루미 2012-12-25 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