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http://www.emart.com/display/item.do?method=getItemInfoViewDtl&item_id=E000033351322&ctg_id=6511747&shop_id=&from1=&from2=&emid=

 

e타입 구매하려하는데...

 

전화해보니 저스타일만 독점 계약했다고하네요..스포키에서

 

스포키는 어디냐...ㅋ

엮인글 :

두돌

2012.12.26 16:16:28
*.45.34.131

이전에 사피언트 중국 짭퉁 대규모로 걸렸던 기억이...

영국ss

2012.12.26 16:31:00
*.124.33.228

이게어디건가요 ㅡ.ㅡ 듣보잡이네요 ㅎㅎ

빨간개부리

2012.12.26 16:39:14
*.52.8.14

응? 12/13 사피언트 pnb??

불혹보더

2012.12.26 17:06:29
*.141.109.221

한번 물어보신분 잇으시더니 또 올라왔네요.. ㅎㅎㅎㅎ

 

사피엔트는 오스트리아 생산아니면.. 쓰지마세요.. 현재는 없는거로 알고있습니다..

 

아마도.. 망한회사 상표를 사거나.. 그래서 생산한거 같은데... 본사가 없으면.. 그렇겠죠..

한시즌만이라도더...

2012.12.26 17:53:33
*.230.30.239

스포키는 화곡동 유통상가에 있는데 일꺼에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71
67111 토턴때 부츠가 너무 뜨네요? file [13] 아침이슬@ 2012-12-26 651
67110 길이고민 [2] 내일비온다 2012-12-26 668
67109 데크길이 [2] 내일비온다 2012-12-26 431
67108 곤쟘 설질 어때요? 웹켐으로 볼 때는 상당히 좋아 보이는데^^ [2] 날렵한S 2012-12-26 810
67107 레몬색 상의와 어울리는 바지는 어떤게 있을까요? file [7] 레몬 2012-12-26 728
67106 스니커즈 스타일 부츠 질문이용! [4] 평창군내 2012-12-26 1084
67105 부츠 5mm 차이 클까요? [9] LTRD 2012-12-26 645
67104 말라뮤트 보다 부드러운 부츠를 신고 싶은데 어떤게 있을까요? [8] 빡짱 2012-12-26 793
67103 보드 엣지 보호대 추천 부탁드립니다.. Todd_814745 2012-12-26 674
67102 팀투vs이온vs줌포스??? [4] 보더ㅎㅕㄴㅣ 2012-12-26 735
67101 바인딩 각도 [6] 동럽이 2012-12-26 996
67100 대구 성우 셔트버스정차지중에 주차하기 좋은곳?.... [3] lovelyJean 2012-12-26 1014
67099 노즈, 테일 엣지에 생긴 녹 [4] 아차차 2012-12-26 753
67098 0910 롬 아티팩트 시세 어느정도가 적당할까요? 두돌 2012-12-26 632
» 이 데크 짭인가요!!?!?.링 [5] 눈물조각 2012-12-26 849
67096 오투리조트 근처에 숙박할만한곳 추천 좀 해주세요... [5] 헝그리라이... 2012-12-26 962
67095 토턴시 다운이 안되요 ㅠ [9] 죽기살기 2012-12-26 773
67094 힐턴시 어깨 열림? 질문입니다.. [2] 콰뷩 2012-12-26 654
67093 라이딩용 데크... 필굿 vs 아이돌 vs 블루 [2] 타쿠 2012-12-26 766
67092 어느 학동매장에 가면 오비오랑 엑세스코드 옷을 볼수있을가요?? [2] 못난이3023 2012-12-26 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