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버튼도 제품의 종류가 많은걸로 아는데, 그 등급을 알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이온 이 있다면 이것은 상급 아니면 중급 등

 

라인별로 그 등급이 궁금하네요~

엮인글 :

뽀댕이M

2012.12.26 18:06:04
*.213.180.102

가격대로 보시면 되요..

뽀댕이M

2012.12.26 18:06:04
*.213.180.102

가격대로 보시면 되요..

강삼보더

2012.12.26 21:25:22
*.214.233.253

가격대로 ㅎㅎㅎ 명확하네여

Bane

2012.12.26 18:44:55
*.237.51.9

버튼의 상급부츠는 SLX, 이온, 드라이버 X 이렇게 보시면 되요 ㅋ 

Romain

2012.12.26 18:49:42
*.74.90.216

버튼의 플래그쉽 모델은 부츠: 이온,  바인딩 : 다이오드, 보드 : 커스텀X 입니다~

플래그쉽이라고 라이딩, 트릭, 슬로프스타일, 원메이크 만병통치약은 아니라는 점~ 잊지마시구요~

실비아

2012.12.26 21:04:16
*.226.204.56

버튼 최고가 부츠는 slx죠 이월도 다른부츠를 압도합니다

수산지기

2013.10.02 13:29:57
*.104.208.213

데크:커스텀x 베이퍼 메쏘드

바인딩:다이오드

부츠:이온 드라이버x slx


이정도가 버튼 플래그쉽......개인적으로 데크는 가격이 좀 오버스러운 느낌이 드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679
67130 써리투 노란색후리스 보고 잇는데여... [1] 사브로사 2012-12-26 726
67129 대명 슬로프상황 질문드려요 [8] 하쿠쿠 2012-12-26 718
67128 블랙라이트 질문입니다 ㅠㅠ [3] 대두아기보더 2012-12-26 871
67127 인도어 vs 에보 여러분의 선택은? [13] 전투트릭 2012-12-26 977
67126 장비구입 우선순위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7] 김백작 2012-12-26 738
67125 하이원은 급경사 코스는 없는건가요?? [12] 감자타다 2012-12-26 727
67124 레드 트레이스2 헬멧 쓰는데요.. [1] belldandy777 2012-12-26 576
67123 에폭해야대겟죠?ㅜ(사진有) file [7] 막까무시 2012-12-26 640
67122 영하 13도에 휘팍 어떨까요? [12] 까만하늘..; 2012-12-26 1076
67121 롬 바인딩 몹보스와 그냥 보스의 차이를 알려주세요.. [1] 과체중보더 2012-12-26 725
67120 스케이팅이 어려워요 ㅜㅜ [9] 아이아퍼 2012-12-26 653
67119 29날 휘팍에서 헝그리강습을 받을려고하는데요 조언좀 주세요 [2] 휘닉스보드맨 2012-12-26 902
67118 08/09 에보가 정캠인가요 ? 전투트릭 2012-12-26 711
67117 고글 흠집.. 교환여부 좀 봐주세요 file [8] 고글 2012-12-26 622
67116 아논 호트아이랑 피그먼트 비교 좀 부탁드려요! [2] 날아라제시 2012-12-26 691
» 버튼 제품에 대한 등급을 알고 싶습니다~ [7] 보딩초짜~! 2012-12-26 689
67114 헝글보더 안전거래요... 예금주가 전자신문인터넷인가요? [1] 휘팍매냐33 2012-12-26 768
67113 데크 사이즈~ [3] 헐랭군 2012-12-26 982
67112 데크 사이즈~ 헐랭군 2012-12-26 670
67111 토턴때 부츠가 너무 뜨네요? file [13] 아침이슬@ 2012-12-26 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