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보드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헝글소식통
샵세일정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펀글게시판
토론방
기타 토론방
묻고답하기
기타묻고답하기
같이가요
부상보고서
보드장소식
시즌방, 동호회
보딩강좌
SKY 보딩강좌
SKY 칼럼
헝그리보더 FAQ
강습게시판
누구나칼럼
빅에어
하프파이프
지빙
트릭
라이딩
안전보딩
프리스키강좌
스노보드장비
장비리뷰
장비사용기
데크
바인딩
부츠
장비셋팅
부츠바인딩궁합
영상기타
헝글TV
동영상자료실
헝그리사진첩
일반사진첩
보딩음악
자료실
리조트별 웹캠모음
리조트별 날씨
렌탈샵 리스트
보드관련 브랜드
쇼핑몰 주소록
장터
보드장터
일반장터
공동구매
기타
사이트 오류신고
로그인
로그인 유지
회원가입
ID/PW 찾기
자유게시판
펀글게시판
토론방
기타 토론방
묻고답하기
기타묻고답하기
같이가요
부상보고서
보드장소식
시즌방,동호회
[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묻고답하기
글 수
260,226
Classic Style
Zine Style
Gallery Style
08/09 에보가 정캠인가요 ?
조회 수
709
추천 수
0
2012.12.26 17:44:28
전투트릭
*.130.51.180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mid=Qna&document_srl=18066764
08/09에보가 정캠이라는 소리가 있던데 정캠인가요 ?
플렉스는 11/12하고 비교해서 어떤지도 궁금합니다
타보신분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이 게시물을
엮인글 :
목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755
67126
장비구입 우선순위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7]
김백작
2012-12-26
738
67125
하이원은 급경사 코스는 없는건가요??
[12]
감자타다
2012-12-26
726
67124
레드 트레이스2 헬멧 쓰는데요..
[1]
belldandy777
2012-12-26
576
67123
에폭해야대겟죠?ㅜ(사진有)
[7]
막까무시
2012-12-26
640
67122
영하 13도에 휘팍 어떨까요?
[12]
까만하늘..;
2012-12-26
1075
67121
롬 바인딩 몹보스와 그냥 보스의 차이를 알려주세요..
[1]
과체중보더
2012-12-26
724
67120
스케이팅이 어려워요 ㅜㅜ
[9]
아이아퍼
2012-12-26
651
67119
29날 휘팍에서 헝그리강습을 받을려고하는데요 조언좀 주세요
[2]
휘닉스보드맨
2012-12-26
902
»
08/09 에보가 정캠인가요 ?
전투트릭
2012-12-26
709
67117
고글 흠집.. 교환여부 좀 봐주세요
[8]
고글
2012-12-26
621
67116
아논 호트아이랑 피그먼트 비교 좀 부탁드려요!
[2]
날아라제시
2012-12-26
690
67115
버튼 제품에 대한 등급을 알고 싶습니다~
[7]
보딩초짜~!
2012-12-26
689
67114
헝글보더 안전거래요... 예금주가 전자신문인터넷인가요?
[1]
휘팍매냐33
2012-12-26
767
67113
데크 사이즈~
[3]
헐랭군
2012-12-26
981
67112
데크 사이즈~
헐랭군
2012-12-26
669
67111
토턴때 부츠가 너무 뜨네요?
[13]
아침이슬@
2012-12-26
650
67110
길이고민
[2]
내일비온다
2012-12-26
668
67109
데크길이
[2]
내일비온다
2012-12-26
431
67108
곤쟘 설질 어때요? 웹켐으로 볼 때는 상당히 좋아 보이는데^^
[2]
날렵한S
2012-12-26
808
67107
레몬색 상의와 어울리는 바지는 어떤게 있을까요?
[7]
레몬
2012-12-26
727
쓰기...
목록
첫 페이지
9651
9652
9653
9654
9655
9656
9657
9658
9659
9660
끝 페이지
Board Search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Contributors
Tag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