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어제 곤지암같다왔는데 스케이팅을 못해서 중급을 못가겠더군요 ㄷㄷ

연습을 하고있는데 궁금한게 뒷발로밀때 뒷굼치로 밀어야되는건지 앞굼치로 밀어야되는건지여 ;;

앞발로 밀으니까 보드묶인 왼발이 옆으로 미끄러지더라구여;; 힘을안줘서그런가 ㅋㅋ

리프트에서 내릴때도 요령좀 알려주세요 ㅎㅎ

엮인글 :

Bane

2012.12.26 18:38:30
*.237.51.9

뒷발로 뒤를 치면서 앞발에 힘을 꽉 주고 앞으로 나아가는 느낌을 가져보세요 ㅋㅋ

리프트에서 내릴때는 무게중심을 앞에 주면서 편안하게 베이스를 눈에 딱 대고 앞으로 미끄러지면 되요

Romain

2012.12.26 18:45:37
*.74.90.216

스케이트 보드를 타시면 아실텐데요~ 레귤러기준으로 바인딩 묶인 왼발에 당연히 체중을 실으셔야하구요, 뒷발의 발바닥으로 밀어주시면 됩니다. 왼발이 미끄러지는 것은 체중이 뒷발로 가있기 때문이에요. 뒷발로 미실때 체중은 앞발에 두셔야합니다.

사브로사

2012.12.26 19:23:22
*.187.2.239

윗분들 동작으로 가기전 손으로 리프트 지긋이 밀어주믄 쉽게 나가잖아여...

보더동동

2012.12.26 19:18:47
*.113.117.31

그냥 가만히 있으면 리프트가 알아서 밀어줍니다 

불꽃남자♡

2012.12.26 19:51:50
*.104.250.49

엉덩이만 때시면 알아서 밀어주고 넘어지면 알아서 일으켜줘요

mmm911

2012.12.26 20:16:17
*.64.57.151

많이 해보시면 쉬워 집니다 딱히 요령은 없어요 ㅎㅎ

B/S-K

2012.12.26 21:21:02
*.204.184.208

평지에서 한번 미시고 바인딩 묶인 발로만 버티는 연습을 해보세요.
앞발에 중심이 많이 가 있어야 합니다.

prerider

2012.12.27 01:11:41
*.139.165.210

리프트에서 내릴 때 넘어지는 이유는

대부분 무서워서 몸을 뒤로 빼기 때문입니다.

보드는 앞으로 가고 있는데, 중심은 뒤에...

그럼 넘어지는 일밖에 없습니다.

리프트가 앞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의자를 손으로 밀면서 중심을 앞으로 옮기면 됩니다.

 

 

공대생

2012.12.27 12:04:28
*.187.74.80

연습만이 살길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367
67131 롬타가 sm 사이즈 써리투 라쉬드 265사이즈 맞나요 ? [5] 홍굴보더 2012-12-26 748
67130 써리투 노란색후리스 보고 잇는데여... [1] 사브로사 2012-12-26 727
67129 대명 슬로프상황 질문드려요 [8] 하쿠쿠 2012-12-26 719
67128 블랙라이트 질문입니다 ㅠㅠ [3] 대두아기보더 2012-12-26 871
67127 인도어 vs 에보 여러분의 선택은? [13] 전투트릭 2012-12-26 977
67126 장비구입 우선순위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7] 김백작 2012-12-26 738
67125 하이원은 급경사 코스는 없는건가요?? [12] 감자타다 2012-12-26 727
67124 레드 트레이스2 헬멧 쓰는데요.. [1] belldandy777 2012-12-26 576
67123 에폭해야대겟죠?ㅜ(사진有) file [7] 막까무시 2012-12-26 640
67122 영하 13도에 휘팍 어떨까요? [12] 까만하늘..; 2012-12-26 1076
67121 롬 바인딩 몹보스와 그냥 보스의 차이를 알려주세요.. [1] 과체중보더 2012-12-26 725
» 스케이팅이 어려워요 ㅜㅜ [9] 아이아퍼 2012-12-26 653
67119 29날 휘팍에서 헝그리강습을 받을려고하는데요 조언좀 주세요 [2] 휘닉스보드맨 2012-12-26 902
67118 08/09 에보가 정캠인가요 ? 전투트릭 2012-12-26 712
67117 고글 흠집.. 교환여부 좀 봐주세요 file [8] 고글 2012-12-26 622
67116 아논 호트아이랑 피그먼트 비교 좀 부탁드려요! [2] 날아라제시 2012-12-26 691
67115 버튼 제품에 대한 등급을 알고 싶습니다~ [7] 보딩초짜~! 2012-12-26 689
67114 헝글보더 안전거래요... 예금주가 전자신문인터넷인가요? [1] 휘팍매냐33 2012-12-26 768
67113 데크 사이즈~ [3] 헐랭군 2012-12-26 982
67112 데크 사이즈~ 헐랭군 2012-12-26 6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