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키160 몸무게 46 이에요..

 

턴 겨우 시작하는 초보구요..

 

겁이 많아서 라이딩만 할꺼구 고속라이딩은 안할꺼 같아요

 

뭐 상황에 따라 다르긴 하겠지만 데크길이 138~140 생각하고 있는데

 

괜찮을까요? 짧은게 턴이 잘돼서 좀 짧게 타고 싶은데요

엮인글 :

냐하하_

2012.12.26 20:15:14
*.140.242.7

140 사세요 142정도가 적당할듯 ^^

돌보더2

2012.12.26 20:26:23
*.33.155.155

40정도사셔도..무난할것같으내여. .ㅎ

얌얌잉

2012.12.26 20:30:45
*.33.155.25

138~140이요~^^

Boarder_Dean

2012.12.26 21:10:58
*.39.202.53

라이딩 하실거니 140~142도 좋을듯 합니다.

강삼보더

2012.12.26 21:10:55
*.214.233.253

138~140 너무 마르셨네여

Boarder_Dean

2012.12.26 20:36:57
*.39.202.53

라이딩 하실거니 140~142도 좋을듯 합니다.

쿠앙-★

2012.12.26 20:57:48
*.122.58.9

140~!!!!!!!!!!!

반차내고갈꺼야

2012.12.27 11:10:51
*.12.234.81

제가 161/44인데 138 너무 짧게 느껴졌어요

143도 괜찮으실텐데 짧게 타고싶으시다니 140 추천드려요 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242
67146 여러 원인이 있겟지만..발목통증.. [6] 오니츠 2012-12-26 929
67145 이월된 품절상품 구하는방법. [7] 모르간 2012-12-26 685
67144 이 데크좀 봐주세요 트랜스라는 메이커인데 헝글님들의 지식을 바랍니다 file [2] 꼬냥이12 2012-12-26 310
67143 다리가 터질거같아요 ㅜㅠ 내허벅지... 헝헝 어떡하죠 [10] 다이아몬드 2012-12-26 730
67142 무주 리프트권 질문입니다 [2] 보드탄남자 2012-12-26 725
67141 32부츠 신어볼 수 있는곳 있을까요? [8] 남자는악 2012-12-26 1146
67140 동영상 업로드 하는방법좀 알려주세요~! [1] 89뱀띠임돵 2012-12-26 644
67139 렌탈할때 보통은 [3] 새벽새 2012-12-26 375
67138 고수님들 질문좀 각도 ,,,, [6] 내유외강엄... 2012-12-26 981
67137 성우 시즌권자 50% 할인 쿠폰 있으신분.... 달팽달팽 2012-12-26 636
67136 고글 급질문 하나 드려요~ 여자인데 고글 큰것도 괜찮을까요? [10] CRUZ˚ · 2012-12-26 869
67135 보드에대해서 질문좀요 [1] 은지84 2012-12-26 781
67134 이제 막 베이직턴을 익힌 왕초보가 장비 질문좀하겠습니다~ㅡㅡ;; [9] pthhtp 2012-12-26 729
» 넘 지겨우시겠지만..여자사람 데크 길이 질문이요..ㅠㅠ [8] 라임투 2012-12-26 994
67132 보드 생초보인데 보드셋 조합좀봐주세요 [9] muse85 2012-12-26 632
67131 롬타가 sm 사이즈 써리투 라쉬드 265사이즈 맞나요 ? [5] 홍굴보더 2012-12-26 748
67130 써리투 노란색후리스 보고 잇는데여... [1] 사브로사 2012-12-26 724
67129 대명 슬로프상황 질문드려요 [8] 하쿠쿠 2012-12-26 715
67128 블랙라이트 질문입니다 ㅠㅠ [3] 대두아기보더 2012-12-26 871
67127 인도어 vs 에보 여러분의 선택은? [13] 전투트릭 2012-12-26 9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