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처음으로 스키를 배워서 타러가는 20대 초반입니다

스키장비를 구입하려고 보니 고글, 장갑이 상당히 비싸더라구요...

장갑은 다른걸로 대체한다고 쳐도

고글은 그냥 안경을 쓸 수도 없고 가격은 부담되고...


이름있는 브랜드들은 15만원이 기본이더군요

앞으로 계속 쓸 생각하고 사기엔 가격이 좀 쎄서

7~8만원 안쪽의 고글을 샀으면 하는데,

혹시 추천해주실 브랜드, 모델이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

엮인글 :

prerider

2012.12.29 20:40:54
*.139.165.210

무플방지 차원에서.....

그 가격에 마음에 드시는 고글은 힘들 겁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91
67212 혹시 부츠안에 발열깔창 깔아보신분 계시나요?? [4] 목표는카빙... 2012-12-27 735
67211 살로몬 플랫지 신는데. 바인딩 추천좀 해주셔용. [6] 스패냐드 2012-12-27 1074
67210 웰팍 주간권을 가장 저렴하게 사는방법 머가있을까요??? [1] 간지보더향해~ 2012-12-27 1107
67209 유니티 프라이드와 오리진 어떤 차이가 있나요??^^ [7] 알럽투어 2012-12-27 736
67208 바인딩 문의드립니당. =ㅁ= [7] winter 2012-12-27 909
67207 dc패딩 사이즈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7] 구르는꿀떡곰 2012-12-27 786
67206 바인딩 각도 문의합니다~ [2] 용발이 2012-12-27 804
67205 앤썸이 트릭이나 지빙용으로는 안좋은가요? [5] 젠슨버튼 2012-12-27 655
67204 바인딩 하이백로테이션 꼭 필요합니까? [7] 국스국스 2012-12-27 753
67203 데크+바인딩+부츠 추천좀해주세요~~~ㅠㅠ file [6] 훔냐~ 2012-12-27 757
67202 하이원 리프트 1회권 [3] 하이원맆 2012-12-27 952
67201 롤링은 한쪽으로만 프레스 주는 건가요?? [2] 판기 2012-12-27 1102
67200 라이딩 데크 추천요 [9] Rider gagamel 2012-12-27 728
» 스키 초심자 고글추천좀 해주세요 ^^ [1] Jangdy 2012-12-27 645
67198 여자 데크 길이 문의 요^^ [3] 빨래판 데크 2012-12-27 790
67197 알리는 널리나 팝보다 타이밍이 늦나요??? [3] 판기 2012-12-27 484
67196 하이원 마운틴탑에서 마운틴 스키하우스로 바로 못가나요? [3] 남자들의수다 2012-12-27 790
67195 스컬캔디 헤드셋 비교요~! ^^ 박하맛다시다 2012-12-27 1004
67194 보드 접을려고 하는데..장비 처분 관련.. [6] 모모쿠리 2012-12-27 1142
67193 혹시 대명 비발디 셔틀 [4] Jungsub K. 2012-12-27 8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