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데크는 많은 분들이 추천해 주신 DC ply 159로 선택을 했는데,

바인딩과 부츠도 상당히 여러 종류가 있어 혼란스럽네요^^

 

초초보자라 일단 라이딩만 죽어라 할 듯 하고, 발 싸이즈가 275(발볼이 조금 넓은 편) 정도 될 듯 한데,

처음 접하는 바인딩과 부츠로 어떠한 것이 좋을지 추천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엮인글 :

말배추

2012.12.27 22:03:39
*.143.56.114

부츠 팀투

바인딩 ds30

추천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180
67253 오래된 데크 쓰면 어떤 점이 안 좋은가요? [3] 라디올 2012-12-27 428
67252 왁스 리무버로 차량용 제품을?? [1] 핫왁싱 2012-12-27 724
67251 커스텀보드복 [2] 눈썰매로곤돌라 2012-12-27 911
67250 살로몬 오피셜+ 바인딩 추천 부탁드려요 [7] 김폭풍 2012-12-27 1021
67249 하이원 주변 렌탈샵에서 리프트권만 구매 가능한가요?? [4] Positive Th... 2012-12-27 925
» 바인딩과 부츠 추천 부탁 드립니다~ [1] foiloyo 2012-12-27 759
67247 무릎보호대 두께 질문요 [1] 이젠구르지... 2012-12-27 616
67246 (재업) 보드복 올리고 멘붕중 file [14] 케파 2012-12-27 690
67245 벨트 아무거나 써도 되나요? [6] 음주왕드링킹 2012-12-27 859
67244 커스텀보드복 눈썰매로곤돌라 2012-12-27 658
67243 뒷발차기란게... 어떤걸 뒷발차기라고 하나요? [9] 보노보딩 2012-12-27 796
67242 하이원 셔틀탈때 검사 빡시게 하나요? [3] 김미희_966099 2012-12-27 636
67241 데크 성향과 추천 부탁드려요~ 젠슨버튼 2012-12-27 737
67240 하이원콘도 [3] 보드쿨 2012-12-27 799
67239 휘팍, 용평, 하이원 버스패키지 지금도 있나요? [5] 살인낙엽 2012-12-27 807
67238 데크 테러 당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file [12] 유비최고 2012-12-27 803
67237 스키장 처음 갑니다. [9] 전쟁영웅 2012-12-27 870
67236 영상 찍을때 떨림 방지는? [3] 곰박사 2012-12-27 438
67235 데크 보호필름 붙일때 데크위에 세제사용괜츈한가요?? [2] vv--vv07 2012-12-27 988
67234 휘팍 1박2일로 다녀오면 비용 얼마정도 들까요?? [5] 진성이1 2012-12-27 8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