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유니티 프라이드에서 모스 리볼버로 급 변경했습니다

원래는 twfd인가를 155사이즈 구입하려 전화했는데 품절이더군요

모스 리볼버를 원래는 157사이즈를 구입하려했으나 157또한 품절,,에고고

어쩔수 없이 구입할 수 있는 모델은 리볼버 154와 트위스터 155정도인거 같습니다

리볼버도 비싸긴 하지만 트위스터는 좀 부담 되는 가격이네요

그래서 일단은 리볼버로 정했는데 177에 60키로인데 154가 좀 짧은게 아닌가 해서요

리키님은 160 타시던데,,,물론 몸무게가 조금 차이나긴 하더군요

100%라이딩만 할거라 모스 리볼버 사용하시는분이나 다른 모스덱 쓰시는 분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감사합니다

엮인글 :

씽씽~

2012.12.28 12:11:03
*.62.163.62

마제스터 만족하며 타고있습니다

선민사랑

2012.12.28 12:35:08
*.246.70.132

카빙이라면 트위스터155요 신세경이네요!!

꾸욱이

2012.12.28 21:06:35
*.236.59.182

리볼버 154 사셨는쥐... ? 오늘 살려고 했는뎅... 품절이라네여.. ㅋㅋㅋ

-MINI-

2013.01.03 23:10:37
*.234.222.149

twfd랑 올해리볼버,작년 리볼버레볼루션 다 타봤는데 비슷한 가격대에서는 twfd에 한표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893
67383 안녕하세요^^ 조언좀~~부탁드립니다. [2] 발업질럿카빙 2012-12-28 364
67382 하이원 블랙파크 비로거 2012-12-28 636
67381 하이원 스키장에서 콤프 사용 되나요? [4] 잠실공돌 2012-12-28 2586
67380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3] dj007 2012-12-28 652
67379 나이키 부츠 샀는데요 발 압박이 심해요 ㅠㅠ [12] MYMOVE 2012-12-28 521
67378 현대 성우 쪽에 살로몬 수리점 없나요 빨래판 부러져서 [1] 앤써투 2012-12-28 643
67377 디렉셔널트윈데크를 알파인처럼?? [2] 보드럽 2012-12-28 717
67376 바인딩 질문 드려요!(부츠와 궁함) [1] 얄리얄리얄라셩 2012-12-28 639
67375 32-TM-TWO 부츠 해외구매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6] 남자는악 2012-12-28 620
67374 고글좀 추천해주세요^^ [11] 호호 2012-12-28 525
67373 성우리프트권 할인 질문요~ [4] 냥냥_935373 2012-12-28 9183
67372 바인딩가스페달분실 [2] 이성윤1 2012-12-28 818
67371 ㅠㅠㅠㅠ나이트로 l1 파는곳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4] 엣지걸다뒹굼 2012-12-28 786
» 모스 리볼버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에고고,,모스 사용자분들 한말씀만,,, [4] antipasti 2012-12-28 974
67369 헬멧 요놈 써보신분 계신가요? file [5] 보더헤헤 2012-12-28 767
67368 캐피타 인도어질문요~ㅎ [2] 동럽이 2012-12-28 814
67367 홀덴 바지 좌표 아시는분 이마로랜딩 2012-12-28 667
67366 중급장비로 하나 맞추려고 합니다 근데 잘 모르겠네요 [2] 우라노스_90... 2012-12-28 354
67365 톨티에 데님 코디했는데 어떤가용.ㅠ.ㅠ file [8] 89뱀띠임돵 2012-12-28 685
67364 011뎈 궁합 맞는 바인딩 추천부탁 [7] 울티메이트 2012-12-28 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