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디렉셔널트윈 보드를 양발다 알파인처럼 같은 방향으로 놓고 타는건 (알파인 느낌 나게요)

 

 무리일까요??

 

만약 놓고 탄다면 어느정도 잡고 타는게 좋을까요?? ㅡㅡa

 

엮인글 :

보드는글로

2012.12.28 09:46:50
*.145.158.2

전향각 가능합니다. 트루트윈도 가능한걸요...ㅋㅋ 알파인처럼 셋백이 엄청 차이가 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충분히 타실수 있고요

 

각도는 아무래도 개인차가 있으니 여러번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본인에게 맞는걸 찾는수밖에 없지 않을까요??

보드럽

2012.12.28 20:32:08
*.235.27.112

 네 고맙습니당~ 그럼 처음 시작할땐 몇도 정도로 맞추는게 좋을까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333
67385 이온부츠 12/13 신상사려고 하는데요..! 사이즈 질문좀 드릴게요 [3] 이민용_998859 2012-12-28 660
67384 데크와 바인딩 부츠 추천좀 해주세요.^*^ [1] 유병능 2012-12-28 814
67383 안녕하세요^^ 조언좀~~부탁드립니다. [2] 발업질럿카빙 2012-12-28 364
67382 하이원 블랙파크 비로거 2012-12-28 636
67381 하이원 스키장에서 콤프 사용 되나요? [4] 잠실공돌 2012-12-28 2586
67380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3] dj007 2012-12-28 652
67379 나이키 부츠 샀는데요 발 압박이 심해요 ㅠㅠ [12] MYMOVE 2012-12-28 521
67378 현대 성우 쪽에 살로몬 수리점 없나요 빨래판 부러져서 [1] 앤써투 2012-12-28 643
» 디렉셔널트윈데크를 알파인처럼?? [2] 보드럽 2012-12-28 717
67376 바인딩 질문 드려요!(부츠와 궁함) [1] 얄리얄리얄라셩 2012-12-28 639
67375 32-TM-TWO 부츠 해외구매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6] 남자는악 2012-12-28 620
67374 고글좀 추천해주세요^^ [11] 호호 2012-12-28 525
67373 성우리프트권 할인 질문요~ [4] 냥냥_935373 2012-12-28 9183
67372 바인딩가스페달분실 [2] 이성윤1 2012-12-28 819
67371 ㅠㅠㅠㅠ나이트로 l1 파는곳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4] 엣지걸다뒹굼 2012-12-28 786
67370 모스 리볼버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에고고,,모스 사용자분들 한말씀만,,, [4] antipasti 2012-12-28 974
67369 헬멧 요놈 써보신분 계신가요? file [5] 보더헤헤 2012-12-28 767
67368 캐피타 인도어질문요~ㅎ [2] 동럽이 2012-12-28 814
67367 홀덴 바지 좌표 아시는분 이마로랜딩 2012-12-28 667
67366 중급장비로 하나 맞추려고 합니다 근데 잘 모르겠네요 [2] 우라노스_90... 2012-12-28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