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요즘 한참 카빙턴에 입문을 하며 쫄깃쫄깃한 엣지감을 익히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ㅠ

 

문제는 힐,토 턴시 엣지가 걸려서 돌린다는 느낌은 확실히 익혔는데요..

 

J턴도 둘다 잘되고..소리도 틀리고..타면서 탄하는 느낌이 쭈~욱 말려드는 느낌은 받았는데요..

 

문제는 자세가..뭐라 어떻게 말하기도 애매한 자세가 나오고 있는데요..

 

혹시 엣지감만 익혀서 쭈~욱 타면서 마일리지 쌓으면 자세는 자연스럽게 교정 되나요??

아니면 따로 강습을 받아주는게 훨씬 빠를까요??

 

만약 자세가 정말 이상하다면 엣지가 터지지 않을까요??

엣지감만 익히면서 마일리지 쌓으면 괜찮

엮인글 :

뱅뱅™

2012.12.28 10:52:17
*.128.71.12

영상 찍어서 올리시고 자세 괜찮은지 확인해 보세요 상하체 데크위에 있으면서

 

보드를 누를 수 있는 자세가 올바른 자세 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505
67395 웰리힐리 심철시즌권 재발급 질문 [4] 지식창고 2012-12-28 789
67394 카빙턴 자세 질문이요~~ [7] HyunHee.hh 2012-12-28 803
67393 웰리힐리 가까운 펜션 가격정보좀 알수 있을가요? [1] 보노보딩 2012-12-28 647
67392 버튼 장갑 사이즈 [3] 보더熙 2012-12-28 758
67391 하이원자차질문이요~ㅜㅜ [6] 최!강!기!아v10 2012-12-28 998
67390 스미스 iox 고글 질문이요!!! [7] 아오빡쳐 2012-12-28 728
67389 트릭시 데크 길이..ㅠ [8] 훔냐~ 2012-12-28 726
67388 이거 살까요 말까요!!!!? 헝글님들 투표좀..^^;; [13] 또가고파 2012-12-28 1158
» 카빙턴 자세 질문이요~~ [1] HyunHee.hh 2012-12-28 670
67386 데크추천이요^^부탁드려요 [2] 프리시라 2012-12-28 856
67385 이온부츠 12/13 신상사려고 하는데요..! 사이즈 질문좀 드릴게요 [3] 이민용_998859 2012-12-28 662
67384 데크와 바인딩 부츠 추천좀 해주세요.^*^ [1] 유병능 2012-12-28 820
67383 안녕하세요^^ 조언좀~~부탁드립니다. [2] 발업질럿카빙 2012-12-28 365
67382 하이원 블랙파크 비로거 2012-12-28 637
67381 하이원 스키장에서 콤프 사용 되나요? [4] 잠실공돌 2012-12-28 2586
67380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3] dj007 2012-12-28 653
67379 나이키 부츠 샀는데요 발 압박이 심해요 ㅠㅠ [12] MYMOVE 2012-12-28 523
67378 현대 성우 쪽에 살로몬 수리점 없나요 빨래판 부러져서 [1] 앤써투 2012-12-28 645
67377 디렉셔널트윈데크를 알파인처럼?? [2] 보드럽 2012-12-28 721
67376 바인딩 질문 드려요!(부츠와 궁함) [1] 얄리얄리얄라셩 2012-12-28 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