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가 지금살로몬265부츠신는데 ㄴ너무늘아서나서

버튼모토260살라는데신어봣는데 발가락이 좀굽히드라고요

제가운동화 265신는데 발볼이좀낣거든요

버튼모토260심너도될까여!???

늘어날라나 ㅜㅜ

엮인글 :

kkkdg

2012.12.28 14:14:55
*.150.32.202

버튼 모토신는 사람인데요 모토가 10단위던가요...? 제가


컨버스를 70을 신는데... 모토 60신습니다 65인가 60인가 ..;; 가만;;;

굿핀루

2012.12.28 14:16:55
*.111.1.163

아정말요?

저도칸바스는 270신는데 모토 5단위로알고잇습니다 ㅜㅜ안작을까요 65는뮤조건맞을거같은대 60은 ㅜㅜㅜ

kkkdg

2012.12.28 15:11:01
*.150.32.202

저도 그고민을 고스란히했었는데.. 제기억에... 5단위였으면 고민은 안했을텐데... 10단위여서 고민을 했던거같기도하고..


아.. 확실하지 않아요 제발은..

 컨버스 270 도 볼때문에 약~간 헐겁게 신습니다.

Romain

2012.12.28 14:50:47
*.74.90.216

모토 두 265로 신으세요~ (8.5)

버튼과 살로몬은 사이즈 차이가 거의 없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11
67426 웰팍 셔틀버스 3번 예약펑크내면 정말 예약 안되나요? [1] cider 2012-12-28 920
67425 바인딩 디스크홀 질문입니다 ^^ [5] 날고싶다.. 2012-12-28 974
67424 EG2고글 인터핏 쓰시는분.. ? [5] Romain 2012-12-28 1135
67423 ∫ΓØþ™ 님 계신가요? file [2] 케파 2012-12-28 797
67422 보드 부츠 바인딩 추천!!!수정본 유병능 2012-12-28 617
67421 버튼 이온 /서리투 팀투 [5] 박순현_934880 2012-12-28 884
67420 비발디 주말심야 인원어느정도인가요? [4] 얇은허벅지ㅠㅠ 2012-12-28 908
67419 오크밸리 토요일 주간 대기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4] 설인28호 2012-12-28 757
67418 휘팍에서 시즌권 양도받기로했는데,,셔틀을 예약해달라고해서 타고갈수... [2] kkkdg 2012-12-28 872
67417 고글 피쉬볼이랑 드래곤 APX중에 어떤게 나을까요... [6] 보더동동 2012-12-28 1080
67416 하이원 대구 셔틀버스 하이원 도착하면 몇시쯤 되나요:? [3] 초밥별 2012-12-28 804
67415 "바나나 투어"가 뭔가요? [1] 마크툼 2012-12-28 854
» 모토부츠사이관련 답변좀 ㅜㅜ [4] 굿핀루 2012-12-28 817
67413 급해요ㅜㅜ하이원갠찮은 모텔 호텔좀 알려주세요~ [2] 최!강!기!아v10 2012-12-28 590
67412 스탠스폭 질문이요~ [4] 뽝뽝 2012-12-28 787
67411 에보,슈팍,바나나,울트라피어 라이딩만 따지다면 순서가 어떨까요? [1] 겨울에산다 2012-12-28 535
67410 충돌로인한 장비 파손 관련 질문. [5] 미찐보더 2012-12-28 875
67409 이번주 토요일 오후 휘팍 사람많을까요? [2] 무알콜_927220 2012-12-28 913
67408 내일 무주 예약했는데요.. 폭설땜시 ㅠㅠ [2] 노보더 2012-12-28 813
67407 살로몬 오피셜!! [3] dj군 2012-12-28 7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