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허세요 이번에 스노우 보드 부츠 구입 하려 하는 데요 12/13써리투 팀투 vs 11/12버튼 이온

두제품 중 추천 부탁이요 스타일은 라이딩 8 트릭2 정도 배우려고요

둘다 잘 맞아요
고민  고민 이네요
버튼이 좀 잘 늘어 난다고 해서리
엮인글 :

Romain

2012.12.28 14:48:38
*.74.90.216

버튼 이온에 한표 드립니다. 써리투는 내구성이 떨어져요

간다르반

2012.12.28 15:54:10
*.76.37.103

팀투도 괜찮은 부츠입니다. 딱딱해서 라이딩하기에는 제격이죠.

사브로사

2012.12.28 21:10:54
*.209.214.7

총알 신경안쓰믄 바로 이온 ㄱㄱ

수아지

2012.12.30 08:06:02
*.234.201.105

운동화같은 이온 추천드려요

땅그지턴

2012.12.31 15:47:27
*.231.135.227

이온이요..
신어본 입장에서 이온만한 부츠없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864
67423 ∫ΓØþ™ 님 계신가요? file [2] 케파 2012-12-28 794
67422 보드 부츠 바인딩 추천!!!수정본 유병능 2012-12-28 615
» 버튼 이온 /서리투 팀투 [5] 박순현_934880 2012-12-28 883
67420 비발디 주말심야 인원어느정도인가요? [4] 얇은허벅지ㅠㅠ 2012-12-28 907
67419 오크밸리 토요일 주간 대기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4] 설인28호 2012-12-28 755
67418 휘팍에서 시즌권 양도받기로했는데,,셔틀을 예약해달라고해서 타고갈수... [2] kkkdg 2012-12-28 870
67417 고글 피쉬볼이랑 드래곤 APX중에 어떤게 나을까요... [6] 보더동동 2012-12-28 1078
67416 하이원 대구 셔틀버스 하이원 도착하면 몇시쯤 되나요:? [3] 초밥별 2012-12-28 804
67415 "바나나 투어"가 뭔가요? [1] 마크툼 2012-12-28 853
67414 모토부츠사이관련 답변좀 ㅜㅜ [4] 굿핀루 2012-12-28 814
67413 급해요ㅜㅜ하이원갠찮은 모텔 호텔좀 알려주세요~ [2] 최!강!기!아v10 2012-12-28 589
67412 스탠스폭 질문이요~ [4] 뽝뽝 2012-12-28 781
67411 에보,슈팍,바나나,울트라피어 라이딩만 따지다면 순서가 어떨까요? [1] 겨울에산다 2012-12-28 534
67410 충돌로인한 장비 파손 관련 질문. [5] 미찐보더 2012-12-28 874
67409 이번주 토요일 오후 휘팍 사람많을까요? [2] 무알콜_927220 2012-12-28 913
67408 내일 무주 예약했는데요.. 폭설땜시 ㅠㅠ [2] 노보더 2012-12-28 813
67407 살로몬 오피셜!! [3] dj군 2012-12-28 780
67406 라이딩데크 문의 드려욧 [11] 내꿈은 조각가 2012-12-28 684
67405 부츠 관해서 질문 드립니다. [3] 크날두 2012-12-28 776
67404 "아이돌"데크가 어느회사 제품인가요? [6] 카빙턴완성 2012-12-28 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