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08/09 커스텀인데 이 데크 정캠버인지 역캠버인지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BUGATTI

2012.12.29 03:59:27
*.70.168.60

추천
1
비추천
0

커스텀은 옛날부터 정캠으로만 나온걸로 알고 있습니다 @.@

디렉셔널이구..


SantaClz

2012.12.29 15:05:55
*.208.202.247

답변감사드립니다.

pamco

2012.12.30 14:24:00
*.139.165.210

버튼 커스텀 10-11로 기억하는데,,,

정캠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29
67511 비발디 같은곳에 보드 왁싱해보신분 계신가요? 생생야끼우동 2012-12-29 791
67510 살바토레 산체스보다 저렴한 데크로 추천해주세요. [1] 판기 2012-12-29 751
67509 바인딩 가격이 한짝 가격인가요? [13] 우당탕쿵탕 2012-12-29 1127
67508 살바토레 산체스보다 저렴한 데크로 추천해주세요. [3] 판기 2012-12-29 797
67507 Untitled 부흥로타리 2012-12-29 900
67506 힐턴할때 느낌이 궁금해요 [4] 기쁘다 2012-12-29 605
67505 이 버튼 보드복의 차이가 뭔가요? 텍이 다른데 file [1] 라르 2012-12-29 713
67504 대구에서 스키장 갈때염.. [2] 시핸짱 2012-12-29 758
67503 FREECS와 FREERIDERS의 관계가 궁급합니다. [2] 심야너굴 2012-12-29 1144
67502 트릭할때 질문요 [2] 나의꿈카빙턴 2012-12-29 474
67501 업다운 동작 문의 [4] 쓰레기초보보더 2012-12-29 919
67500 조합좀 봐주세요.. 1112 넵썸 에보,1213 유니온 컨택프로 1011 버튼이온 [2] 심바™ 2012-12-29 1103
67499 시즌권 고민 [1] 김명수_931903 2012-12-29 686
» 혹시 이데크 캠버좀 봐주세요... file [3] SantaClz 2012-12-29 794
67497 이번에 입문하는데 풀장비 이렇게 마췄는데 조언좀요. file [10] 프리미엄라벨 2012-12-29 831
67496 초보데크 아래중에서 추천좀 해주세요. [2] 플로라 2012-12-29 788
67495 무주 리조트내에 튜닝샵 있나요?? [4] Garoo 2012-12-29 846
67494 아이돌 캠버요~(사진있어요~) file [3] 타쿠 2012-12-29 759
67493 휘팍 숙박권 사용 범위? [1] vendetta 2012-12-29 756
67492 인도어와 같은 캠버형태의 데크좀 알려주세요 [4] 전투트릭 2012-12-29 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