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흰색무광헬맷 소유자인데요 장갑물이빠져 헬맷이오염됬어뇨ㅠㅠ 지우는 방법 아시는분??ㅠㅠㅠㅠㅠㅠ
엮인글 :

꿈을꾼후에

2012.12.29 14:11:09
*.197.132.177

웬만한건 지우개로 빡빡 문대면 새하얗게 되던데욤 ^^


prerider

2012.12.29 13:38:30
*.139.165.210

치약 묻히고, 이태리 타올로 빡빡~~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297
67525 장비 구입 시기 언제쯤이 좋을까요? [4] HIYABUSA 2012-12-29 930
67524 엣지와 베이스 벌어짐... [3] 꼬맹이 보더 2012-12-29 733
67523 보드복 질문을 하려고 하는데요 file [6] Pa자Ma 2012-12-29 739
67522 곤지암 야간7시정각에 시작인가요? [2] 理事無碍 2012-12-29 821
67521 휘팍에서 혼자 슬라이딩턴 연습하고있는데 연습방법좀.. [3] 우왕ㅋ굳 2012-12-29 675
67520 바라클라바 (도둑놈비니) 추천좀해주세요 [4] three-D 2012-12-29 753
67519 구성우 주변 정말 장비 괜찮은 렌탈샵 추천좀 ㅠ 유상수리 2012-12-29 601
67518 웰팍 셔틀예약몇번어기면 돈내고타야하나요? [1] 흐규흐규 2012-12-29 962
67517 플럭스 tt30 샀는데요 세팅 방법이 어디 없나요? 눈물조각 2012-12-29 938
67516 바인딩 차이가 있나요? [6] 호잇호잇~! 2012-12-29 1147
67515 지산시즌권 현장판매 [1] 지산페인 2012-12-29 642
» 무광헬맷오염 [2] 알라석이 2012-12-29 950
67513 고글 좀 골라주세요 [3] 민경아빠 2012-12-29 639
67512 풀라이딩 판테라 163VS166 [8] 배크 2012-12-29 634
67511 비발디 같은곳에 보드 왁싱해보신분 계신가요? 생생야끼우동 2012-12-29 791
67510 살바토레 산체스보다 저렴한 데크로 추천해주세요. [1] 판기 2012-12-29 751
67509 바인딩 가격이 한짝 가격인가요? [13] 우당탕쿵탕 2012-12-29 1127
67508 살바토레 산체스보다 저렴한 데크로 추천해주세요. [3] 판기 2012-12-29 797
67507 Untitled 부흥로타리 2012-12-29 898
67506 힐턴할때 느낌이 궁금해요 [4] 기쁘다 2012-12-29 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