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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1.02 16:37:56 *.223.12.215
2013.01.02 16:55:10 *.163.132.212
타원>>턴할때 드는 압력을 턴의 일부분에서 집중한다...
원>>턴할때 드는 압력을 턴을 진행하면서 전체에 고루 펼친다...
대충 이런 의미로 알고 있는데...고속카빙에서 한부분에 집중하여 압력을 행사하면 턴이 터지기 쉽기때문에 턴을 할때 압력을 분산시키는 능력은 중요하다고 할수 있겠네요...
2013.01.02 17:05:41 *.70.53.247
2013.01.02 17:37:58 *.195.239.145
네모는 힘드니까요....
죄송 ㅋ
2013.01.02 17:39:12 *.139.165.210
여러가지 이론적인 얘기를 접어두고 말씀드리면,
턴에 필요한 여러가지 기술들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지 않으면,
두개의 턴(힐,토)을 합쳐 하나의 원 모양이 되는 턴을 제대로 할 수 없습니다.
이게 제대로 되면 양쪽 턴이 조화롭게 되는 거고요,
턴에 필요한 모든 기술(기본자세, 스티어링과 피봇, 엣징, 프레셔 컨트롤 등)들이 습득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에야 어떻게 타시든......
2013.01.02 20:05:51 *.50.21.22
윗분 말에 공감합니다. 사람에 따라 잘 되는 턴이 있고 잘 되는 쪽은 턴이 이쁜데 반대쪽은 완전 찌그러지죠..... 양쪽 모두 동일한 호를 그릴 수 있게 되는게 참 어려운 듯.
데크가 그렇게 설계되잇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