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41441 |
| 68231 |
중급 라이딩만 합니다. 적당한 덱길이좀 부탁드립니다.
[5]
|
BOSS78 |
2013-01-03 |
693 |
| 68230 |
초급용 장비 구매하려고하는데 적당한지좀 봐주세요 ^^;;
[6]
|
낙엽의품격 |
2013-01-03 |
952 |
| 68229 |
휘닉스파크셔틀버스요~~
[2]
|
ㅁㅁㄴㅇ |
2013-01-03 |
670 |
| 68228 |
캐피타 호러스콥vs스모킨 훌리건 추천좀..
[2]
|
갱군님 |
2013-01-03 |
674 |
| 68227 |
큰톨티 많은곳좀 가르쳐주세요
[2]
|
love_pong |
2013-01-03 |
576 |
| » |
바인딩 부츠 조합좀
[2]
|
내일비온다 |
2013-01-03 |
633 |
| 68225 |
오래된 명기(중고) vs 저렴한 세트(새거)
[8]
|
olin |
2013-01-03 |
565 |
| 68224 |
히카루 보드복이요
[7]
|
고등어구이 |
2013-01-03 |
949 |
| 68223 |
대명 셔틀탈때요 예약을못했는데 안하고 가두될까요?
[5]
|
붕붕날르쟈 |
2013-01-03 |
697 |
| 68222 |
센터링 좀 봐주세요~ 사진 첨부~
[13]
|
왕땡구리 |
2013-01-03 |
753 |
| 68221 |
대명 비발디 진입로 자차로 괜찮나요? 거북이걸음 기본으로 할경우..
[2]
|
이울 |
2013-01-03 |
709 |
| 68220 |
보드 데크사려고 하는데요
[4]
|
물오른영구 |
2013-01-03 |
622 |
| 68219 |
초보 보드복 구입기 도움 부탁드립니다.
[6]
|
젠틀인 |
2013-01-03 |
933 |
| 68218 |
지금 바깥이 영하 25도라는데 보드타러 나가도 될까요??
[7]
|
구래 |
2013-01-03 |
1008 |
| 68217 |
이제고1되는학생인데요..
[1]
|
보드보드 |
2013-01-03 |
976 |
| 68216 |
데크도 수명이 있을까요???
[2]
|
【휘】초호 |
2013-01-03 |
906 |
| 68215 |
1011BTM 트러스스푼 고속떨림
[2]
|
인천비발디 |
2013-01-03 |
621 |
| 68214 |
고속 라이딩시 데크의 떨림,.,. 해결책..
[13]
|
스크레치 |
2013-01-03 |
1148 |
| 68213 |
시즌권 구입에 관해서....
[2]
|
열혈초파 |
2013-01-03 |
1082 |
| 68212 |
비발디파크 리조트에 강아지 데려갈수있나요?
[2]
|
흐규흐규 |
2013-01-03 |
1105 |
-.-
뭘 신어도 될거 같네요.
말랑한게 조으시면 라쉬드
좀 하드한거 찾으시면 팀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