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뒷발차는게 좋은것이 아니라고 알고있습니다. 그렇다면 혹시 앞발을 먼저 차는게 맞는건가요?
라인을 이쁘게 그려볼려고 노력은 하는데 뒷발차면 라인이 안나오고
일본 동영상을보면 (레귤러)토턴이나 힐턴시 왼발은 피고 오른쪽발을 좀 구부리더라고요.
그렇게 타보니 후경이 되면서 오른쪽 허벅지만 아파오더군요. 한 2주정도 이렇게 타다가
한쪽 허벅지만 아픈게 제 생각으로는 좋지 안은듯하여 지금은 안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숏턴시 데크전체가 들리는 턴을하면 안좋은 건가요?
가끔씩 데크전체가 공중에떠서 턴을하는 느낌이 들어서요.
그리고 다른 분들은 베이스로 타시면 안 무서우시나요?
제가 엣지를 깊게 박지는 못하지만 가끔씩 너무 힘들어서 베이스로 탈려고하면 어디에 걸린것처럼
넘어지는 경우가 많아서요(특히 성우 s1코스 하단에 평평한 평지 부분)
속도가 많이 붙어서 베이스로타면서 걸려 넘어지는 건가요
너무 질문이 많아 죄송합니다
뭐.. 전문가는 아니지만... 가끔 촙 슬로프가서 리프트에서 보면 턴이 아닌 뒷발차기만 하시는 분들도 많고..
베이스로 너무 많이 타셔서 눈속으로 들어가서 쿵하는분들도 많이보이고 또 중심이 뒤에 완전히 와있어서 넘어지시는 분들도 많구요.. 전체적으로 보면 위에분들이 하신말씀이 다 맞죠.
혹 말하는 거지만 보드는 중심이동, 로테이션 시선 3개로 타는거라고...제가생각하기엔 맞는거 같습니다.. 완벽한 카빙턴을 구사하시는 단계가 아니시라면 모든 턴은 제가말씀드린 3개가 기본이 되어서 이루어진다고 생각하는데요..
차근차근 처음부터 베이직턴부터 시작하셔서 안정된 자세를 만드시는게 급선무인거같네요.. 일단 뒷발차기.. 즉 나쁜습관을 가지구 계시다면 어느 일정단계에서 다음단계로 발전하실 때 큰 무리가 따르기 마련입니다.
턴을 할때 찬다는 느낌보단 자연스럽게 이어진다는 표현이 맞지않을까요?
베이스로 내려오는 건 속도도 빠른대다 슬로프 상태까지 엉망이라면 넘어지기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