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

 

다름이 아니고 제꺼 살로몬 고글이 있는데

 

안에 물방울 같은것이 있어가지고 닦아보았는데

 

아무리 닦아도 없어지질 않더라구요.

 

자세히 보니 고글이 이중렌즈더라구요 .

 

그래서 렌즈와 바디를 분리 후 , 이중렌즈의 실리콘 접합을 뜯고 (잡아당기니까 뜯어졌어요)

 

물기를 닦고 다시 꾹꾹 눌러서 몸통과 조립 시켜 놓았습니다.

 

문제 될 건 없는지요??..

 

 

엮인글 :

병원속남자

2013.01.07 10:27:43
*.218.204.203

이중렌즈안쪽 습기는 쉽게 제거 안되여
사용후 관리 부족입니다
고글사용후 따뜻한 방에 보관하세요
이틀정도 자연건조 하는거죠
사용후 방치한 습한 고글 담에 쓰시면
바로 성애 차죠 렌즈사이면 쉽게 제거도
안됩니다
사용후 관리 중요합니다

데이타죤

2013.01.07 11:03:10
*.36.134.114

꼭따뜻한곳에보관해야되나요?

베란다빨래건조대에널어놧는데..ㅜㅜ

그래서습기가계속찻나봐요ㅜㅜ

궁상보더v2

2013.01.07 12:31:25
*.33.184.118

안쪽은 물기를 털어내고 그대로 말리셔야 되는데 ㅠㅠ
우선은 비상용 새 고글 장만하시고
이전 고글을 테스트 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369
68546 데크길이 [1] 내일비온다 2013-01-07 910
68545 보드복 추천좀~검정색 완젼 갱스터 [1] 봉구남콩 2013-01-07 600
68544 버튼 패더,커스텀 비교문의 [1] 도톨♥ 2013-01-07 889
68543 유아보드복 구입 어디서 할수 있는지 아시는분 계세여 스댕저번 2013-01-07 577
68542 1/13 대명리조트 숙박 양도해주실분 계신가요^^ 도톨♥ 2013-01-07 636
68541 트릭입문입니당. 역캠 과 트윈캠버(갈매기) 뭘선택해야될지 ;; [8] 근이. 2013-01-07 703
68540 인클로 턴을 한다?? [5] 보드타는 하마 2013-01-07 867
68539 여친 턴이 안되와요 ㅜㅜ [12] 손만잡고탈게 2013-01-07 547
68538 173/78인데 앤썸 157 너무 긴가요??ㅠㅠ [8] 앤썸 2013-01-07 1010
68537 구입했는데 이런경우?? [4] 보드가이즈 2013-01-07 623
68536 그라운드트릭 입문 질문 드립니다. [2] 곤지암초보 2013-01-07 735
68535 UNION 바인딩 서비스센터 아시는분. 도와주세요 [3] 바인딩박살 2013-01-07 1043
68534 UNION 바인딩 서비스센터 아시는분. 도와주세요 바이딩박살 2013-01-07 1008
68533 플랫지를 사려고합니다 [1] 거친소울 2013-01-07 440
68532 요즘 지산 근처 렌탈샾이나 등등에서 할인권 파나요.?? [1] jointheboard 2013-01-07 759
68531 상급 바인딩/부츠 추천 좀 해주세요~ [8] 심야너굴 2013-01-07 789
68530 포켓퍽 관련하여 게츠비님께 문의드립니다. [2] 키라^^* 2013-01-07 553
» 고글 렌즈 관련 질문 드려요..(습기) [3] 초보덕후 2013-01-07 630
68528 나이키 데니카스랑 카이쥬 둘다 신어보신분들.. [1] QooQ 2013-01-07 689
68527 헬멧과 고글 조합 문의... file [4] 최성원_806093 2013-01-07 6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