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저글링의 압박으로 주말엔 새벽오전을 이용합니다..

 

듣자하니 주밀에도 예전보다는 대기줄이 많이 줄었다고 하던데요...

 

조카넘들 강습시켜주려니 오렌지쪽이 계속 있어야 할텐데...

 

지금도 한오전 10시넘으면 바글바글 한가요???

엮인글 :

Rider.Yoon

2013.01.10 16:59:39
*.108.196.61

저도 한 10시되면 빠져나오고 오렌지는 잘 안타서 정확한 기억은 없는데요, 슬쩍 본 기억으로 성수기들어서면서 10시쯤 되면 뉴올 대기줄 좀 되엇네요. 근데 작년 만큼은 아니예요. 작년엔 10시면 바글바글 했던거 같은데 올해는 좀 들합니다.

 

근데 집에와서 2시쯤 웹캠키면 꼭 뉴올/오렌지 만날 기세인 적이 몇번 있긴하더라구요

Jr.MamaDo

2013.01.10 17:24:05
*.40.124.73

저번주 주말에 짧을땐 5분 쫌 기다릴땐 15~20분인듯 합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42
69005 용평 셔틀 문의 [2] Snowdorp81 2013-01-10 575
69004 011플랫스핀 ltd 바인딩 질문좀 드려요 ㅡㅜ [9] 곤지암박초딩 2013-01-10 700
69003 캐나다와 일본의 라이딩이나 그라운드 트릭 등등 기술이 다른가요? [3] 얄야리 2013-01-10 605
» 요즘 지산 주말 리프트대기줄 어떤가요??? [2] 홀릭 2013-01-10 524
69001 [문답아님]카빙턴vs슬라이딩턴vs그라운드 트릭vs킥커 [16] 박박박 2013-01-10 610
69000 트릭입문질문이요.... [5] 보경사 2013-01-10 591
68999 왁싱할때 바인딩 안푸시고 하시는분 있나요? [10] 난꽈당 2013-01-10 906
68998 장비 궁합(011 w, ds30, 32 팀밀리) 피카소 촬's 2013-01-10 618
68997 라이딩 데크 급합니다! [4] 고민상담 2013-01-10 691
68996 burton 웨어 Cool Fit 은 어떤 Fit 인가요?? 횬상맨 2013-01-10 614
68995 이 보드복조합 병신같아용?? file [12] 문갱 2013-01-10 635
68994 원에리 질문입니다. 평지에서도 180도이상 돌리기 힘든데요? [9] Highlander 2013-01-10 643
68993 학동에서 지스킷 오프라인으로 구할수 있는곳좀 알려주세요 지후 2013-01-10 691
68992 686듀얼패딩 현광사고싶은데 판매처 좀알려주세요 코바리 2013-01-10 654
68991 170 / 62 캐피타 호러스코프 147 어떨까요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6] 장지 2013-01-10 911
68990 전신보호대좀살려고하는데~~ [3] 인천비발디 2013-01-10 642
68989 오쿤별 보드복 사이즈 어떻게 가야 하나요? file [7] 문갱 2013-01-10 1038
68988 오클리 바지 블랙 싸게 파는곳이 어디일까요? 토드 2013-01-10 618
68987 상체보호대 이거 써보신분??? 아니면 이거 괜찮을까요?? file [11] D_Buster 2013-01-10 1687
68986 데크 추천좀해주세요!! 인천비발디 2013-01-10 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