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올해 3년차인 중급주말보더입니다.
실력은 이제 카빙 조금 할줄 알구요.
신체스펙은 169/65 입니다.
트릭입문하려고 하는데요.
현재 타는 데크가 스케이트바나나 입니다.
좋다는 말만 듣고 삿는데 다루기가 어렵더군요.
그래서 트릭용데크로 바꾸고 싶어서 그러는데 지금 보고잇는데크가 매트릭스 바이브 입니다.
가성비가 무쟈게 좋다고 하더군요.
라이딩은 좀 포기하더라도 트릭을 좀 배워보고 싶습니다.
질문드리고 싶은건
1. 바나나로 계속 실력 업글한다
2. 바이브로 입문후 나중에 타 데크로 갈아탄다.

그리고 바이브 살경우 147,150 둘중에 뭐가 나은지도 추천좀 해주세요^^
엮인글 :

호요보더

2013.01.12 13:25:00
*.63.109.32

이제 막 트릭 입문이라면  그냥 타셔두 될듯한데요  당장 바꾼다구 해서 안되던게 더 갑자기 된다던가 하진않죠

 

 바나나도 나름 좋은덱인데 트릭도 그렇고 라이딩도 어느정도 좋지 않나요? (아는 동생은 잘타고 트릭도 잘하던뎅...)

 

갠적으론 더 실력을 쌓고 (지금 타시는 덱을 완전히 내껄로 만들고  다음 덱으로 넘어가는게 좋을듯합니다) 다른데크로 넘어가심이.....

profile

Story

2013.01.12 13:28:49
*.115.184.5

바나나 계속 타셔도될듯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58
69271 바지 추천좀요.. -_-ㅋ (상의랑 부츠 사진有) file [6] 니닉 2013-01-12 942
69270 무주 탈의실 어딧는지좀 알려주세요 [3] 라이새 2013-01-12 555
69269 부츠 직접 신고 구입하려고 할때, 추천하실만한 샵 있으신지요 [3] woopi 2013-01-12 615
69268 카빙 질문드려요 [5] 양무리 2013-01-12 688
69267 ANON 고글은 어떤가요? file [5] 문수현 2013-01-12 905
69266 라이딩 고수님들~ 라딩전용 데크 추천 해주세요~! ( 파크피클사용중) [2] 김대현_992266 2013-01-12 620
69265 엣징 할때 엣지각도 차이가 어떻게 나나요? [4] 잇뽀 2013-01-12 691
69264 169, 71키로 152 트릭용으로 길까요???? [3] 꼬꼬댉 2013-01-12 914
69263 트릭용 입문용 부츠 ~~추천 부탁드립니다. [6] 두목chqh 2013-01-12 976
69262 장비 세팅 컨설팅 해주실분.. 사례해드립니다. file [10] woopi 2013-01-12 596
69261 부산에서 셔틀 타면 얼마나 걸리나요? (재등록) [3] 쩡수얌 2013-01-12 600
69260 주니어용 고글 좀 봐주세요. [3] 리올 2013-01-12 590
» 데크 질문드려요~ [2] 습설이좋앙~ 2013-01-12 546
69258 보드 한번도 안타본 친구 알려주는법.. [13] 블랑쉐 2013-01-12 548
69257 ds30 플럭스 바인딩 [1] 내일비온다 2013-01-12 600
69256 하이원 부산동호회 추천 [1] 보드타는간지남 2013-01-12 763
69255 플로우 바인딩 토스트랩이 끊어졌어요 ㅠ [1] IMKoo 2013-01-12 593
69254 32부츠 와 나이키 부츠 [5] 나이키냐 32... 2013-01-12 1024
69253 토사이드 턴할때 뒷발이 털립니다 ㅠㅠ [4] Gloriheaven 2013-01-12 545
69252 바지 사이즈 문의요... [3] 왕초보.. 2013-01-12 4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