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장비 문의 해요

조회 수 613 추천 수 0 2013.01.14 19:09:27

160/47 초보여자인데요

제 장비가 플렉스 1이라고 되어 있고

길이는 142

캠버는 플랫

그외 기억나는 단어는

올 마운틴

세입-뭐뭐뭐 트윈

 

 

눈이 어느정도 뭉쳐만있어도 발바닥에 느껴지고..뭐 굴곡도 다 느껴지고

속도좀 붙으려고 하면..눈이 조금만 뭉쳐있어도 막 날아요 ㅠㅠ

플렉스 영향이 큰걸까요?

 

지갑사정이 여의치 않아서 오래 쓸 생각으로 구매한건데

너무 튕겨요.. 이걸 어떻게 글로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고수님들은 이해 하실거라 생각하고 글 남겨요

엮인글 :

강삼보더

2013.01.14 20:47:24
*.214.233.253

플렉스가 맥시멈 5 에 1 정도 되는것 같은데 소프트해서 여자분들이 다루긴 쉬워도 본인말대로 노면을 잘타 피로하게 느끼는 원인이 되기도 하죠

소프트한 데크의 이유도 있겠지만 고속라이딩 아니고 초중급정도 슬로프에서 나비스턴 정도 하시는 거라면 아직 미숙한 부분이 크실거 같은데 노력을 좀더 해보시고 플렉스 좀 높은 렌탈덱 한번 타보시고 비교해보시는 것도 방법일수 있겠네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81
69551 데크가....사망한건가요?? file [19] 루롤프사슴코 2013-01-14 526
69550 트릭 180이후로 어떤거 연습이 좋을까요?? (360제외요) [2] 투친 2013-01-14 642
69549 바인딩 고민고민 고민 또 고민고민 하고있습니다. [2] 바인딩없이... 2013-01-14 580
69548 뉴에라 고정 끈? 머리띠? [4] 지름신님그... 2013-01-14 620
69547 학동쪽에 파워텍터 보호대 파는 샵이 잇나요 ? [3] 전투트릭 2013-01-14 541
69546 구피 연습할려고 하는데요...각도가...??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5] 부상병동119 2013-01-14 948
69545 부츠추천문의드립니다 [3] 금부자 2013-01-14 545
69544 보딩 후 뒷발 뒷무릎 통증 증세 있으신 분~?? [5] 타자보드 2013-01-14 1202
69543 플럭스 바인딩 스트랩 교체 하거나 부품 사보신분?? [2] 오니츠 2013-01-14 1585
69542 디렉셔널 데크 노즈가 어느정도 길어야하나요? [8] 우왕ㅋ굳 2013-01-14 895
69541 히로유키 턴방식중.. [7] -DC- 2013-01-14 615
» 장비 문의 해요 [1] 초보의장비 2013-01-14 613
69539 에덴벨리에서 강습 받아 볼려고 하는데요. [2] 시큼한도시남 2013-01-14 553
69538 막보더 상급자 코스.. [5] 초코하잉 2013-01-14 927
69537 토우턴시 상체가 뒤로... [8] 질러라보드 2013-01-14 626
69536 여성 라이딩용 바인딩.. [5] 고속펜쥴러머 2013-01-14 875
69535 보드양말 뭐가 다르죠? [21] 섹파르타쿠스 2013-01-14 568
69534 후드톨티 세탁하실 때 세탁기에 돌리시나요? [17] 네슬레핫초코 2013-01-14 716
69533 데미카스 검보 부츠 255mm 사이즈 도와주세요! ㅜㅜ [3] kongE 2013-01-14 569
69532 직업 때문에 스키보험을 못들고 있네요. [4] 글쓰니 2013-01-14 583